가변석 확대가 꼭 이뤄졌음 좋겠습니다.

작성일 : 2019-01-06
조회수 : 445
신임 대표님이 춘천시와 협의하여 가변석 설치 확대를 언급하셨는데 꼭이뤄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m.kado.net/?mod=news&act=articleView&idxno=946253#Redyho
이미 평창올림픽 인프라 투자로 전용경기장은 힘들어보입니다.
가변석을 차츰 확대하여  관중유치에 일부분 도움이되어 많은 관중속에서 우리 선수들이 멋진경기를 할수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 사회공언 활동도 신인 선수들 위주에서 인기있는 주전선수들도 포함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한다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나르샤서포터즈 분들도 정말고생이 많으실텐데  홈 경기시에 젊은 학생들이 서포터즈에 가입해서 함께 응원할수 있는 문화가 만들어 진다면 앞으로 더 즐겁지 않을까 합니다.
상암, 숭의, 수원 경기장가면 젊은 친구들 많고 열정적으로 응원하는게 엄첨부러워 적어 봤습니다.
올해도 강원FC 화이팅 입니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역시,~~!!축구야구 티비랑보는거랑..현장에가서보는거랑. 완전틀리구,,,,,,,,,,,,,,,,,,,
    권혁담 2019-01-07
  • 맞는 말씀이세요. 저희 와이프랑 6살된 아들도 w석에서 보다가 가변석에서 관람후에 흥미를 느끼더라고요. 예산문제나 당장 관중증대가 큰폭으로 이루워지지 않으니 w석이나 e석에 올해 2천석 내년 3천석 이런식으로 꾸준희 늘리면 나중에는 가변석 전용구장이 되있지 않을까요. 물론 춘천에서 흥행을 해야된다는 단서는 달리지만요.
    neverend5246 2019-01-07
  • N석의 매력에 서포터석이 많이 채워졌어요. 서포팅의 요란함이 부담스런 팬을 위해 가변석을 W,E 쪽에 확대할 필요가 있어요. 축구장 처음 가본 친구들도 가까이 보는 축구에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낀다니까..수요는 있어요.
    한민욱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