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 가장 우선적으로 고쳐야할 경기방법은?

작성일 : 2012-08-18
조회수 : 585

가장 고쳐야 할 경기 방법은?

소견을 밝혀보고자 한다.

이기고 있을 때, 경기방법이다.

성공하는 팀이나 감독들의 특징은 한골 넣으면 공격라인과 수비라인을 끌어올려 더 공격적으로 나간다는 점이다.

이게 현대 축구의 승리 공식이다. 허나 강원은 선제골을 넣으면 바로 잠그기 모드로 돌입하여, 뻥축구? 모드로 진행? 조마조마 !! 아슬아슬~~ 그리고 아~~~~~~~ 동점골이죠~~~ 공식이다. 물론 상대의 공격이 거세질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그럴 수록 오프사이드 작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적극적인 역습과 공돌리기 플레이가 필요한 것이다. 몰릴 때 보면 수비에서 상대의 압박이 들어오면, 2세번만에 뻥 상대편으로 내지르기~~ 그러나 그것은 10초 또는 30초 내로 다시 공격해 온다. 돌려라 돌릴려면 돌려야 한다. 돌리지 못하는 이유는 움직여 주지 않기 때문이다. 한템포 빠르게 공을 돌려줘야 한다. 공간을 만드는 거지. 볼을 점유해야한다. 다 이겨 놓고 놓친 게임이 여러경기가 있다. 그 원인 가운데, 지금 말한 것들을 고쳐야 하위리그에서 강등을 면할 수 있다.

 

이미 스플릿은 결정났다.

강원은 이제 하위리그에서 강등싸움만이 남았다. 3경기 모두 이겨봤자 34점이므로…….ㅎㅎ

오늘 부산전은 ?

하위리그를 위한 철저한 준비게임이 되어야 한다. 학범슨호의 순항을 위한 준비단계임은 분명하다.

수비의 핵인 전재호가 빠지며, 수비 불안이 노출될 것이 뻔하다. 학범슨을 믿는다. 강하게 믿는다. 승승장구할 날이 조만간에 올 것이다. ㅋㅋㅋ, 강원fc 화이팅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