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FC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작성일 : 2011-10-31
조회수 : 1013

강원 FC는 일어서야한다!

강원FC는 감독교체를 통해 변해야하고 일어서야 한다!

 

거듭되는 얘기이지만 강원FC는 도민의 구단이다,

150만(언필칭 300만)도민의 소망과 희망을 담아서 출범한 도민의 프로축구단이다.

 

구단주와 대표이사는 각성하고 감독과 코칭스텝은 지금당장 사표를 제출하라!

 

강원FC 재정위기가 회자된지도 6개월여가 지났다, 강원FC는 문을 닫으란 말인가!

강원 FC 팬들과 도민들의 실망이 얼마나 크다는 것을 모르고 있단 말인가!!

 

구단주는 도지사로써 도정현안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믿지만 강원FC 정상화를 위한 행정적, 재정적 방안강구에 적극나서야 한다, 말 그대로 적극 나서서 정상화와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데 전력을 기울여야한다.

 

대표이사는 또 무엇을 하고 있는가! 대표이사라는 중책에 보임된지가 몇 개월이 지났는데도 재정투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는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다,

대표이사는 실질적 재정투입에 나서라! 드래프트를 10일 남겨두고 재정고갈 상태에서 실질적이고 과감한 재정투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대표이사는 강원 FC에 머무를 필요가 없다, 재정고갈을 보고서도 결심하지 않는다면 당장 물러나야 한다,

갈등양산의 한 축으로써 물러나야 한다, 재정투입의 필요 때문에 대표이사의 행보를 관망해왔다는 점을 되새겨볼 필요가 있다.

 

감독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감독의 모습은 어떤가!

3승6무(승점15점) 16위란 성적을 남기고도 사표제출을 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인가!

감독은 오늘 당장 사표제출과 언론발표를 통해서 스스로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라!!

이런 성적을 가진 지도자가 스스로 물러나지 않는 것이 프로축구인가, 지도자인가!

 

우리는 지금 나서야 할 때라고 본다! 서포터즈는 무엇을 하고 있나, 평소의 그 애정과 노력은 다 어디로 갔는가, 행동으로 보일때다, 움직여야 한다고 본다!!

어제 오늘의 구단운영과 각 주체의 선택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 답답할 노릇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갈길이 멀다, 바쁘다.

 

 선택이 시간이 빨라지고 있다, 자성의 시간이 깊어지고 있다.(끝).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뭐 글쓴 내용에는 공감이 가지만 아직까지 구단주와 대표이사간의문제는 해결 안된것 같구 그문제의 중심에 정신나간 구단주가 있다는것은모두가 아는 사실 아닌가요
    유학관 201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