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vs 성남] 다음날 나의 기분..

작성일 : 2013-08-29
조회수 : 1113

두 딸과 함께 일반석에서 응원했습니다. 

집이 용인 쪽 이라 수원, 서울, 성남, 춘천 게임은 경기장에서 응원합니다.

 

일반석에서 북치고 소리지르는 성남팬들을 뒤로하고 5살짜리 우리 둘째딸은 목이쉬라고 강원FC를 외쳤습니다.

 [주변 눈총이 너무 따가웠음]

나와 집사람은 눈치와 주눅이 들어 같이 외치지는 못했구요..ㅠ.ㅠ

 

전반전에

우리 큰딸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 아버지 강원FC는 공격안해???!!”

 

후반전에는

” 우리는 언제 이겨??!!! ” 라고 묻더군요..

 

저는 딸에게

 

축구는 돌파와 전력질주 위주의 승패도 중요하지만 아기자기한 패스플레이를 위주로 하는 경기내용이 더 중요하다고..

 

강원FC는 게임내용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이라고…게임에 져도 재미있게 져서 아버지는 괜찮다고…

 

우리 큰딸은 이해못하는 눈치내요..

 

제 말이 틀렸나 봅니다.   하~ 하~ 하~

 

강원FC 화이팅!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축구는 패스를 잘해야합니다 특히 유럽의 에스파니아(스페인)과 독일. 이 두나라 패스하는 걸 보면 90분 내내 공이 잔디에 붙어서 볼이 패스되더구만요. 근데 한국 축구는 뻥~ 뻥 ~. 야구처럼 하늘 높이 뻥~ 뻥 ~질러 안전하게 패스해주는게 아니고 적(상대) 선수와 경합을 벌이게 해 불안한 패스를 해 주니, 국대감독, k리그 감독 다나가, 내가 감독하게 2013.08.29
    하인수 2013-08-29
  • 이태산님 저도 느낌 알거같애요 질때마다 좌절 좌절 경기다가오면 또 기대 기대 질때마다 게시판에서 푸념하긴하지만 포기는 되지가 않네요 ㅋ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원성영 2013-08-29
  • 조만간 좋아지겠죠..^&^ 결과에 상관없이 항상 응원할생각입니다. 이강욱 님도 항상 응원하시기 바랍니다.
    이태산 2013-08-29
  • 이태산님 당연히 딸이 이해못하죠!!! 강원에 아기자기한패스라...?빽패스말하는것같은데 그건강원팀이전문입니다 그러다 실수하면 어이없이 실점주고 공격적으로 아기자기한패스말하는건아니죠? 경기내용이 중요하다는건 승패로 말해줍니다 딸분이 제대로 보는것같습니다
    이강욱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