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꾸준한 지역밀착 ‘축구클리닉’ 한림대·강원대 방문

작성일 : 2018-10-05
조회수 : 189

강원FC, 꾸준한 지역밀착 ‘축구클리닉’ 한림대·강원대 방문

강원FC가 지역밀착을 위한 홈타운 활동 ‘축구클리닉’을 꾸준하게 개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FC는 지난달 28일 한림대학교를 방문해 축구클리닉을 열었다. 이민수, 서명원, 김경우 등 3명의 선수가 한림대학교 교내 축구동아리와 학과 축구동아리 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축구강습에 나섰다.

선수들은 일일 코치가 되어 학생들을 가르친 뒤 팀을 나눠 축구 경기를 진행했다. 학생들과 함께 땀 흘린 선수들은 클리닉이 종료된 뒤 사인회와 포토타임 등의 작은 이벤트를 열었다.

한림대에 이어 이달 2일 강원대학교에서도 축구클리닉이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체신청한 자연과학대학 학생들 50명이 이재관, 김수혁, 정성현 선수로부터 2시간 여 동안 축구를 배웠다. 일대일 축구교습과 그룹 훈련, 미니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강원FC가 올 시즌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축구클리닉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축구를 통한 활발한 체육활동을 장려하고 스포츠문화 보급에 앞장서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현재까지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 스포츠센터 등 20여 곳이 넘는 다양한 단체를 방문해 약 500여명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을 실시했다.

강원FC는 앞으로 더 많은 기관 및 단체를 방문해 축구클리닉을 비롯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매진할 방침이다.

한편, 축구클리닉 신청을 원하는 기관 또는 단체는 강원FC 사무국(☎033-254-2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