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대구와의 홈경기 맞아 영상매거진 1호 발행

작성일 : 2010-08-27
조회수 : 2843

강원FC는 오는 8월 28일(토) 오후 7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구단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를 통해 영상매거진 1호를 발행, 팬들의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영상매거진 1호에서 가장 흥미로운 코너는 바로 김영후와의 솔직담백 인터뷰. 김영후는 초등학교 시절 육상부에서 활약하다 축구선수로 ‘전업’한 이야기부터 측면 미드필더와 센터백을 오가며 방황했던 고교 시절, 스트라이커로 뛰고 싶어 윤성효 現수원 감독이 숭실대 지휘봉을 잡았을 당시 주 포지션이 공격수라고 거짓말 했던 숨은 과거 등 그동안 언론을 통해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숨김없이 털어놓았다.

 

김영후는 피할 수 없는 라이벌 유병수와 관련된 질문에는 “지난해 조모컵 한일올스타전에서 함께 훈련하며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언론에서는 ‘적과의 동침’이라며 거리를 두며 봤지만 농담도 주고 받으며 친하게 지냈다”며 “올 시즌에도 좋은 재능을 가진 유병수 선수와의 경쟁 덕분에 더 노력하는 것 같다. 2년차 징크스가 없는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최근에 유병수 선수와 외모가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깜짝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밖에 전반기 강원FC 선수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골 Top5와 베스트골로 선정된 선수들이 직접 들려주는 득점 소감, 최순호 감독이 말하는 전반기 분석 등 팬들의 궁금증을 해갈시켜줄 알찬 콘텐츠들이 영상매거진 1호라는 제목 하에 업데이트 됐다. 

 

한편 8월 28일(토) 오후 7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홈경기를 앞둔 강원FC는 오후 6시 20분부터 매표소 앞 광장에서 선수단 팬사인회를 가진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