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 2기 활동 시작

작성일 : 2018-04-30
조회수 : 0

강원FC,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 2기 활동 시작

강원FC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 2기가 본격적 활동에 돌입했다.

‘Creative Union’ 2기는 29일 오후 4시 치러진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10라운드 강원FC 춘천 홈 경기서 첫 실습에 나섰다.

이날 대학생 마케터들은 경기 운영과 홍보 미디어, 마케팅 기획 등 3가지 분야로 나뉘어 강원FC 홈 경기 실무에 참여했다.

홈 경기 운영 담당자들은 강원FC의 경기 준비와 진행을 맡았고 홍보 미디어 담당은 경기장 내외에서 사진 촬영 방법과 미디어 가이드라인 등을 교육 받았다.

마케팅 기획 분야는 이날 경기장 안과 밖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참관하고 향후 펼쳐질 강원FC 홈 경기 이벤트 아이디어 구상을 시작했다.

앞서 강원FC는 지난 16일까지 올 시즌 자발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인재들과 함께하기 위한 대학생 마케터 ‘Creative Union’ 2기를 모집했다.

이어 20일 면접을 거쳐 23일 합격자 최종발표를 끝낸 뒤 26일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마쳤다.

선발된 인원들은 앞으로 강원FC와 함께 홈 경기와 지역 밀착활동, 구단행사 등에 참여하며 축구산업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강원FC는 올 시즌 Creative Union 2기와 함께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방침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