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 연간회원권 2,000만원 구매

작성일 : 2014-07-25
조회수 : 1887

01.jpg



연간회원권 구매 속에 꽃핀 ‘강원도의 힘’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회장 이봉찬)에서 강원FC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며 강원FC를 향한 아낌없는 성원을 보여줬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 이봉찬 회장은 오늘(25일) 강원FC 사무국을 방문하여 2,000만원 상당의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


이봉찬 회장은 “강원FC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그 와중에서도 최선을 다해 ‘강원도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은 감동이었고 많은 부분에서 귀감이 될 만하다”며 “진짜 ‘강원도의 힘’은 바로 이런 어려움 속에서 진가를 발휘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이 투혼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작지만 큰 정성으로 힘을 보태고 싶었다”는 소감으로 연간회원권 구매 이유를 밝혔다.


이봉찬 회장은 또한 “연간회원권 구입은 투명하고 강한 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강원FC를 응원하기 위한 그 시작”이라며 “향후 강원도 내 건설인들이 함께 지속적으로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임기동안 변함없는 관심으로 강원FC의 성장과 발전을 돕겠다”고 든든한 지원을 약속했다.


강원FC 임은주 대표이사는 “이미 시즌이 절반이 진행됐음에도 연간회원권 구매를 통해 강원FC를 향한 사랑을 실천한 대한전문건설협회 강원도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K리그에서 가장 투명한 구단으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이 중요한 시간에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기분이다. 이 믿음을 리그에서 멋진 플레이와 뛰어난 성적으로 남은 후반기 증명해보이겠다“는 말로 고마움을 표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