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문창진과 함께 한 ‘강웅이네 라디오’ 3화 송출

작성일 : 2017-09-24
조회수 : 61

강원FC, 문창진과 함께 한 ‘강웅이네 라디오’ 3화 송출

강원FC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강웅이네 라디오’가 3회 방송으로 축구팬들을 찾아간다.

강원FC는 23일 오디오 방송 포털사이트 팟빵을 통해 ‘강웅이네 라디오’ 3화 방송을 송출했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강원FC 마스코트 강웅이가 구단의 소식을 직접 전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방송이다. 3화 방송은 문창진의 목소리가 축구팬과 강원도민을 찾아간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강원FC가 직접 제작에 나선 팟캐스트 방송으로 구단 홍보미디어팀 직원과 전력분석관이 녹음을 진행한다.

‘강웅이네 라디오’는 리뷰와 프리뷰, 특별초대석, 뜨거운 감자로 구성돼 청취자들에게 강원FC 소식을 전한다. 리뷰와 프리뷰는 강원FC 전력분석관의 눈과 입을 빌려 강원FC의 경기들을 분석하고 살펴본다. 특별 초대석은 강원FC의 선수들과 관계된 인물들을 모아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이다. 뜨거운 감자 코너는 한 주간 축구팬들과 강원도민에게 큰 이슈가 되었던 사안을 가지고 강원FC 구단 직원들이 직접 소통에 나서는 시간이다.

23일 업로드 된 세 번째 방송은 문창진이 경기 리뷰와 특별초대석 시간을 함께 했다. 문창진은 솔직한 이야기로 방송을 꾸몄다. 지난 포항전 소감을 시작으로 경기 중 득점과 패스를 통해 느끼는 희열, 반려견과 함께하는 사생활까지 가감 없는 이야기를 전했다. 방송 말미 문창진은 “이번 광주전은 원정이지만 승리해서 상위 스플릿을 확정짓고 싶다”며 31라운드 광주전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뜨거운 감자 코너는 ‘강웅이네 라디오’ 4화 예고가 이어졌다. 4화 방송은 강원FC 조태룡 대표이사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조태룡 대표이사는 방송을 통해 전국의 축구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팬과 청취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안을 대표이사가 직접 답변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 해소를 할 전망이다. 질문을 원하는 청취자와 축구팬들은 강원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EtxoxkM)를 통해 질문을 보내면 된다.

강원FC는 매주 1회 ‘강웅이네 라디오’ 방송을 통해 강원도민과 전국의 축구팬을 만나고 있다. ‘강웅이네 라디오’를 듣기 위해서는 팟빵(http://www.podbbang.com)에서 ‘강웅이네 라디오’를 검색하거나 직접 ‘강웅이네 라디오’ 채널(http://www.podbbang.com/ch/14699)을 통해 청취하면 된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