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빼빼로데이 이벤트 “오주장이 쏜다!” 등 홈경기 행사 가득

작성일 : 2018-11-09
조회수 : 96

강원FC, 빼빼로데이 이벤트 “오주장이 쏜다!” 등 홈경기 행사 가득

강원FC가 홈경기서 빼빼로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강원FC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서 인천 유나이티드와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스플릿라운드 3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 강원FC는 주장 오범석이 잔류 확정 기념으로 팬들에게 빼빼로 500개를 선물한다. 강원FC는 오범석이 마련한 빼빼로를 선착순 입장객 500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빼빼로데이 이벤트와 함께 경기 종료 후 ‘선수단 애장품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유료·모바일티켓 및 시즌권을 통해 입장한 모든 관중이 경품추첨 대상이다. 추첨은 선수들이 직접 실시해 팬들에게 애장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추첨결과는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현장 중계된다.

사전예매 관중들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터파크에서 티켓 사전예매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예매 인증샷을 올리면 경기 당일 MD숍에서 닭강정 또는 닭갈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지난 4일 홈경기에 이어 초등학생 대상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가 실시된다. 초등학생은 VIP석과 기자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 이용이 가능하다.

장내행사로는 강원FC 선수들과 방문 팬미팅을 통해 인연을 맺은 춘천여자중학교 댄스동아리 ‘에이플러스’의 식전 특별공연과 하프타임 10대100 축구경기가 펼쳐진다. 강원FC 선수 10명과 어린이 100명이 대결을 펼치는 10대100 축구경기는 그라운드에 공 10개가 투입되며 동시다발적으로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장외행사장은 각종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준비됐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부스부터 거리 마술공연, 선수단 팬사인회, 포토존, 푸드트럭존 등이 운영된다.

한편, 각종 이벤트 참가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강원F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