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서울이랜드전에서 2위 탈환에 나선다

작성일 : 2016-07-29
조회수 : 293

30일 서울이랜드전.jpg


강원FC2위 탈환에 나선다.

 

강원은 오는 30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26R 서울이랜드와 맞붙는다.

 

주중 경기를 쉰 강원은 맞대결에서 한 번도 패한 적 없는 서울이랜드FC’를 꺾고 대구에게 내준 2위 자리를 되찾겠다는 각오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지난 고양전에서 자리를 잠시 비웠던 장혁진과 이한샘이 복귀하면서 공격과 수비에 각각 힘을 실어줄 참이다.

 

강원은 지난 고양전에서 호화로운 공격진 루이스,마테우스,마라냥,세르징요 그리고 박희도까지 내세워 파상공세를 펼쳤지만 아쉽게 득점까지 연결을 짓지 못해 승점 1점을 얻는데 만족해야 했다.

 

득점에 대한 아쉬움이 컸던 강원은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시 한 번 득점포를 재가동 해 승점 3점을 획득할 참이다.

 

또한 강원은 강릉종합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경기 식전행사로는 먼저 강원FC 선수단 팬 싸인회가 매표소 앞 곰놀이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싸인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서보민, 김윤호, 박요한으로, 오후 615분부터 오후 645분까지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예정이다.

 

또한 곰 놀이터에서는 얼굴에 예쁜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 날 경기에서는 박희도의 K리그 통산 200경기를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지난 2008년 부산에서 프로에 데뷔한 뒤 서울과 전북, 안산을 거쳐 3326도움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박희도는 올 여름 강원에 입단하여 200경기 출전 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또한 지난 고양전에서 반응이 좋았던 직관 인증샷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경기장에서 찍은 직관 사진과 함께 응원 문구를 강원FC 공식 카카오톡 계정에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관중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2위 탈환을 노리는 강원의 서울이랜드전은 오후 650분부터 JTBC3 전파를 타고 전국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서울이랜드전 티켓은 강원FC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와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예매는 강릉종합경기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