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설 맞이 ‘강웅이를 이겨라’ 게릴라 이벤트

작성일 : 2018-02-13
조회수 : 252

강원FC, 설 맞이 ‘강웅이를 이겨라’ 게릴라 이벤트

강원FC가 설 연휴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강원FC는 13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퇴근길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춘천 명동 일대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에서는 설 특집 ‘강웅이를 이겨라’ 게임이 펼쳐진다. 강원FC는 지역 밀착 홍보활동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웅이를 이겨라’는 강원FC 마스코트 강웅이가 시민들과 즐거운 민속놀이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다.

최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웅이를 이겨라’에서는 펼쳐질 민속놀이 대결 종목은 현장에서 공개된다. 강웅이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두 상품이 증정된다.

대결에 참가해서 승리하는 사람들은 모두 100개의 경품 추첨 종이 중 1개를 선택해 종이뽑기에 적혀있는 등수에 따라 경품을 가져갈 수 있다. 종이 안에는 1등부터 4등까지 각각의 등수가 적혀 있다.

1등 10명에게는 강원FC 경기 초대권이 주어지고 2등 30명에게는 ‘강원FC 후원의 집’ 상품권이 주어진다. 3등 20명에게는 강원FC 주장이자 간판 공격수 정조국 선수의 피규어, 4등 40명에게는 따뜻한 핫팩이 제공된다.

강원FC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마다 천막과 테이블을 설치하고 3월3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2018시즌 K리그1 개막전 포스터를 부착해 홍보할 방침이다.

또 이번 이벤트 진행 과정을 모두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 중계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강원FC는 이번 ‘강웅이를 이겨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개막전이 열리는 3월3일까지 지역 내 대학가와 번화가를 돌며 지역주민들과 하나 되는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