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스플릿 홈경기 ‘초등학생 무료입장’…보드게임·마술공연 개최

작성일 : 2018-11-02
조회수 : 99

강원FC, 스플릿 홈경기 ‘초등학생 무료입장’…보드게임·마술공연 개최

강원FC가 스플릿 홈경기 초등학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FC는 오는 4일 오후 4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서 전남 드래곤즈와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스플릿라운드 2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스플릿라운드 돌입 후 강원FC의 첫 번째 홈경기다. 전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경우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K리그1 잔류가 확정된다.

강원FC는 선수들이 많은 팬들의 응원 속에서 승리를 거두고 잔류 축포를 쏘아 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홈 관중 모객에 나설 계획이다.

우선, 4일 전남전 초등학생 대상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가 실시되며 초등학생은 VIP석과 기자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스플릿라운드 모든 홈경기에서 적용된다.

장외행사장에는 각종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부스부터 거리 마술공연, 선수단 팬사인회, 포토존 등이 운영된다. 먹거리가 가득한 푸드트럭존도 지나칠 수 없는 코스다.

경품 획득 기회도 놓치기 아쉽다. 장외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스플릿홈경기 출석도장’, ‘선착순 가족사진 무료 인화’, ‘선수단 응원메시지 보내기’ 등 모두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해 경품을 제공한다.

오감이 즐거운 이벤트들이 즐비한 강원FC의 스플릿라운드 첫 번째 홈경기. 많은 관중들의 응원 속에 강원FC가 잔류를 확정짓고 미소 지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