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안산경찰청 상대로 도약 노린다!

작성일 : 2015-08-25
조회수 : 846

강원FC는 오는 826() 오후 7시 속초종합경기장에서 안산경찰청을 상대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29R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28R 서울원정경기에서 강원FC0-0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지만 미드필드에서의 강한 압박과 투지가 돋보이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안산전 전망을 밝혔다.

 

골대를 강타하는 바람에 아쉽게 2경기 연속득점에서 기록을 멈춘 지우는 이번 안산전에서 원샷 원킬의 득점본능을 다시 한번 보여주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보여줬다.

 

헤난 또한 홈 팬들 앞에서 터뜨린 데뷔전 멀티골의 기억을 떠올리며 득점과 승리 모두 잡겠다며 이번 안산전에 임하는 각오를 들려줬다.

 

현재 강원FC는 포지션별 강한 경쟁 속에 주전, 비주전이 없이 컨디션이 가장 좋은 선수를 선발기용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안산전에서는 최고의 경기력을 가진 선수들이 경기에 나가 한층 더 안정적이고 단단해진 중원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감과 적극적인 플레이를 되찾은 강원FC가 홈에서 안산을 잡고 중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다.

 

한편, 이번 안산전은 대포동 동민의 날로 개최된다. 17R 영랑동 동민의 날, 20R 교동 동민의 날, 21R 동명동 동민의 날, 24R 조양동 동민의 날, 26R 청호동 동민의 날에 이은 6번째 행사이다.

안산전.jpg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