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어린이날 홈경기 어린이 무료입장, 그림-글짓기 대회 개최!

작성일 : 2012-05-01
조회수 : 1693

강원FC와 함께 하는 신나는 어린이 세상이 온다!

강원FC는 오는 5월 5일(토) 오후 3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상주상무를 상대로 홈경기를 갖는다. 어린이날을 맞아 보호자와 동반한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강원FC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 세상’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보호자의 손을 잡고 무료입장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FC 마스코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남측 매표소(팔각정) 앞 장외행사장은 ‘키즈존’으로 운영된다. 강원FC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마련했다.

푸짐한 선물들도 기다리고 있다. 장외행사장에서는 롯데삼강에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5,000개를 준비했다. 또 입장관중 전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콘도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올 시즌에도 경기장에서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가 열린다. 올해로 3회 째를 맞는 이 대회는 강원FC를 사랑하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강원FC 문구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제3회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강원도민의 자랑, 우리들의 희망! 강원FC’라는 주제에 맞춰 솜씨를 뽐내면 된다.

도화지와 원고지는 대회 현장에서 배부되며 도구는 개인 지참이다. 그림그리기 대회의 경우 사용 도구를 크레파스와 파스텔로 제한했다. 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참가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할 것’을 원칙으로 정했다.

수상작은 오는 5월 20일 오후 3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 포항과의 홈경기 당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강원FC 그림-글짓기 대회 참가신청은 강원FC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를 이용해도 된다.

강원FC 남종현 대표이사는 “강원도 내 어린이들은 강원도의 희망이자 강원FC를 가장 오랜 시간 사랑해줄 수 있는 최고의 팬”이라며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도록 강원FC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강원FC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