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유니시티 유니크 그룹 박미주대표와 제품후원 협약 맺어

작성일 : 2014-10-23
조회수 : 2964

01.jpg



강원FC의 선전을 기원하며 연일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원FC는 오늘 유니시티 유니크 그룹의 크라운다이아몬드 박미주 대표와 후원협약을 맺었다.


유니시티 유니크 그룹의 크라운다이아몬드 박미주 대표는 앞으로 1년간 ‘바이오스라이프 이 에너지(Bios Life-E Energy)’ 멀티비타민과 ‘본메이트 칼슘 앤 비타민D(BoneMate Calcium)’ 제품을 후원하게 된다.


‘바이오스라이프 이 에너지’ 멀티비타민은 최근 인폼드 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인폼드 초이스는 스포츠 뉴트리션, 원재료, 제조시설에 대한 인증 프로그램으로, 세계반도핑기구(WADA)에서 금지하는 약물 또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경우에만 인폼드 초이스 로고를 제품에 부착하게 한다.


최근 세계반도핑기구 금지약물 단속이 더욱 강화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인폼드 초이스 인증을 받은 ‘바이오스라이프 이 에너지’ 멀티비타민은 선수들이 경기를 앞두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유니시티 유니크 박미주그룹은 “이번 협약이 프로스포츠 발전에 도움이 되었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니시티 대표제품인 ‘바이오스라이프 이 에너지’가 강원FC의 경기력에 도움을 되기를 기대하며 강원FC의 클래식 진출을 응원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임은주 대표이사는 “시즌은 말미에 접어들고 있지만 유니시티 유니크 박미주그룹처럼 강원FC의 선전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후원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이것은 우리가 죽기를 각오하며 뛰어야하는 또 다른 이유다. 끝나지 않은 강원FC의 축구를 마지막까지 기대해달라. 후원해주신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결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