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이사회

작성일 : 2013-08-12
조회수 : 969

이사회라면 보통 몇명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이사회 최종 결정사항은 구단주(도지사)결재 득해서 결정 지어지는지??

이사들은 작년 스플릿에서 살아 남았을 때 김학범 감독에게 뭐라고 세치혀를 날렸을까??

 

선수 선발, 수급, 재정지원등 최소한 여타 구단과 비교해서 중간 정도라면 경질 결정에 대해 이해라도 하지

이건 뭐..해볼 여력을 주지 않고… 꿈나무 육성하자는 식의 선수 구성가지고 승점 쌓이지 않는다고 경질하나요?

 

그나마..웨슬리, 진경선, 배효성, 지쿠 등 몇몇 선수 빼고 기타 일반 선수들과 실력 차이도 없는 선수들을

집합 시켜놓고, 우승하길 바랬나요? 26라운드 끝나고 B스플릿에서 살아 남으면 되는것 아니었나요??

 

누가 감독으로 오겠나요? 어떤 설득력으로 누굴 데려올 수 있나요?? 여기가 동네 축구하는 곳도 아니고..

이따위 지원도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팀을 위해 누가 오려고 할까요? 실적 나쁘면 바로 짤리는데..

 

억지로 모셔온들 프로구단으로 기반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는 상태에서 어떤 실적을 바래보나요??

올해 살아 남으면 내년은?? 또 그 후년은 어찌 하려고.. 차라리 2부 리그에서 차근차근 실력이라도 쌓아

진정 강원FC팬들이 원하는 축구를 보여주는 팀으로 거듭나는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감독만 경질 시킬 것이 아니라..

 

정말 팬의 입장에서 선수 경질 시켜 버리고 싶은 여러명이 있는데, 그런건 하지 않고 쓸데 없이 감독 경질이라..

강원FC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써 이번 결정은 잘못된 결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강원FC는 최순호, 김학범 감독을 영원히 추억 할겁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