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지역밀착 ‘대학축제와 함께 즐겨요’

작성일 : 2018-04-13
조회수 : 330

강원FC, 지역밀착 ‘대학축제와 함께 즐겨요’

강원FC가 지역 대학 축제에 참여해 홈 경기 붐업에 나선다.

강원FC는 올해 지역 내 대학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에 함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 강원대학교와 한림대학교 등 춘천지역 대학 축제에서 강원FC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10일 강원FC는 강원대학교 벚꽃축제도 참여해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강원FC는 ‘축구 볼링’ 게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성공한 학생 400명에게 ‘정조국 피규어’와 ‘후원의 집 상품권’, 광동제약에서 협찬한 스파클링 음료 ‘HP’와 ‘MP’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또 강원FC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실시한 학생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이벤트를 실시한 뒤 2시간여 만에 모든 상품이 소진될 정도로 이번 행사는 큰 인기를 끌었다. 학생들 뿐만 아니라 벚꽃축제를 즐기는 많은 춘천시민들도 이벤트에 참가했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강원FC는 강원대학교에 이어 한림대학교 축제장을 방문해 색다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한림대 학생들을 초청해 경기장 내 구단 시설 견학과 경기 관람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강원FC는 올해 춘천으로 홈 구장을 이전하고 다양한 지역밀착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즌 시작 전에는 마스코트 강웅이와 구단 임직원들이 춘천 시내 각 초·중·고등학교를 찾아 사진 촬영에 나서고 경기일정 홍보에 나섰다.

지난 2월 설 연휴를 앞두고는 춘천 시내 번화가인 명동 한복판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강웅이를 이겨라’ 게릴라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윷놀이 등 강웅이와 함께 민속놀이를 즐기며 많은 상품을 선물 받았다.

향후 지역 내 기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축구클리닉’도 운영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지역밀착 홍보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강원FC. 올 시즌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