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지역밀착 학교 방문 ‘레크리에이션 행사’ 개최

작성일 : 2018-10-12
조회수 : 223

강원FC, 지역밀착 학교 방문 ‘레크리에이션 행사’ 개최

강원FC가 지역 소재 학교들을 찾아 레크리에이션 행사를 개최했다.

강원FC는 10일 오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홍천여자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올 시즌 K리그1 무대서 맹활약한 신예 박창준, 김지현, 이현식 등 3명의 선수가 홍천여고 1·2학년 학생 400여명을 만났다.

선수들은 홍천여고 학생들과 1시간여 동안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응원가 배우기’, ‘댄스 대결’, ‘몸으로 말해요’, ‘단체 줄넘기’ 등이 진행됐다.

선수들을 향한 여고생들의 질문세례도 이어졌다. Q&A 시간을 통해 선수들에게 재밌는 질문을 한 학생들에겐 선물이 쏟아졌다. 레크리에이션이 끝난 뒤 선수들은 각 학급에 사인볼을 전달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인기를 실감했다.

홍천여고 레크리에이션 행사를 마친 선수들은 이어서 춘천 소양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소양고는 300여명의 전교생이 선수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었다.

소양고에서 펼쳐진 레크리에이션 행사는 강원FC 퀴즈대회까지 열려 재미를 더했다. 퀴즈를 맞힌 학생들에게는 강원FC 10주년 기념 화장품 세트와 텀블러 등 상품이 제공됐다.

퀴즈대회가 끝난 뒤에는 선수들과 학생들 간 축구공 리프팅 대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선수들은 모든 행사를 마친 뒤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함께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강원FC는 올 시즌 홈 관중 증대를 위해 축구클리닉과 찾아가는 팬미팅 등 다양한 지역밀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