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파마누코와 선수단 물품후원 및 광고계약 체결

작성일 : 2018-03-06
조회수 : 443

강원FC, 파마누코와 선수단 물품후원 및 광고계약 체결

강원FC가 파마누코와 함께 선수단 건강관리에 나선다.

강원FC는 5일 파마누코와 2018시즌 강원도민프로축구단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주경기장 광고 및 선수단 물품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강원FC는 파마누코 측으로부터 2018시즌 선수단에 건강기능식품과 스포츠 리커버리젤을 제공받게 됐다.

강원 FC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후원물품은 모두 5가지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파마누코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트라의 글루코산민, 오스테오밸런스, 오메가3,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아쿠아쿨의 리커버리젤과 샤워젤이다.

프리벤트라 글루코사민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황산염 15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오스테오밸런스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칼슘의 원활한 흡수를 돕고,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와 마그네슘을 보충하여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 3는 필수 지방산으로 혈행개선과 혈중 중성지질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쿠아쿨은 운동 전후 근육과 관절에 웜업 및 쿨다운 리커버리 효과를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라인을(레드, 블루, 스프레이, 샤워젤 등)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젤 전문 브랜드로 2012년 첫 출시 이후 약국가에서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수많은 스포츠인들과 전문 엘리트 선수들로부터 그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강원FC는 후원을 결정한 파마누코를 위해 경기장 내 LED보드에 홈 경기마다 10회 이상 파마누코의 브랜드를 광고한다.

후원 및 광고계약을 맺고 새로운 파트너가 된 강원FC와 파마누코는 앞으로도 상호공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에 나설 방침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