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팬이 되었습니다~

작성일 : 2018-12-03
조회수 : 338
안녕하세요. K리그에 크게 관심이 없었으나 집에 있다 우연히 네이버를 보고 축구나 보러 갈까 해서 강원FC 와 인천 유나이티드 경기를 첫 관전했습니다.
그 후 생각보다 재미있고 열기가 있다고 느껴 이번 대구 경기와에서는 서포트석에 앉았었는데 나르샤의 열기가 너무 부러웠습니다.
나도 저렇게 열정가득히 응원 할 수 있는 팀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고 전반전에는 조용히 앉아있었으나 후반전에는 일어나서 응원을 해봤습니다.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강원을 응원하고 있었고 마음속에 조리며 경기를 보다 경기가 끝나고 나니 강원을 찾게되었습니다.
모르는것도 많은 신생 팬이지만 열정가득히 응원하겠습니다!!
유니폼도 구매하고 시즌권도 구매 할 예정입니다.
5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환영합니다~~~!! 열심히 서포팅 하다보면 일주일 스트레스 한방에 날아갑니다^^ 노래방보다 나아요~ ㅋㅋㅋㅋ 내년엔 N석에서 보아요^^ 나르샤 홈페이지와 네이버 밴드 가입하시고요^^
    jw070903 2018-12-04
  • ^^ 9개월 전 저의 모습을 보는듯 합니다. 저도 무료한 주말을 보내다 우연찮게 강원 fc직관을 하게 되었습니다. E석 티켓을 끊고 과자 한봉지를 사서 시간 때울 요량이었습니다. 사실 경품 이벤트에 관심이 있었죠 ^^ 스포츠는 좋아했지만 특별히 축구에는 별 흥미가 없었답니다. ㅎㅎ 경기가 시작되고 첨보는 광경에 시선이 끌렸습니다. 바로 나르샤 서포터즈의 섭팅이었습니다~~!! 주황 유니폼을 입고 북을치며 힘찬 고함소리로 응원하는 모습은 저에게 묘한 흥분을 주더군요. @.@ 과연 저분들은 어떤 분들일까?? 궁굼하기도 했습니다. ^^ 개막식날은 멋진 승리였습니다. ~ 선수 이름도 모르고 지난해 팀 성적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였지만 팀의 승리가 무척 기뻤습니다~~ 두번째경기는 재미없어하는 와이프를 납치하듯 강제로 N석 앉혔습니다. ^.^ 나르샤를 더가까이서 보기위해서였죵. 오잉.?? 멀리서 보고 상상했던 그모습이 아님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뭔가 특별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 너무나도 평범한 저와같은 사람(?) ㅎㅎㅎ 이더군요. 남녀노소, 저처럼 개발일것 같은 몸매의 중년분들 ㅋㅋㅋ. 암튼 저와 별반 차이없는 모습을 보고저들과 함께 섞여 응원하는 상상을했습니다. 그런데 현실은....... 응원가를 제가 모르더군요 ㅎㅎ. 집에 와서 인터넷을 켜고 광검색모드로 돌입했습니다. 나르샤 홈피발견 ~~아싸!! 응원가 발견 ~~ 아싸!! 다운로드 usb~~휴대폰~~ 아싸!! 그후로 장거리 운행이 많은 저의 차안에는 자황의 깃발~ 승리의 함성~등 응원곡이 항상 흘러 나왔죠 ^^ 공감하시는분들 있으실듯.ㅋ 지금은 거의 모든 응원곡을 섭렵하고 가장 목소리 크게 응원한다고 자신할수 있는 서포터즈가 되었답니다 ^.^ 님도 나르샤 가입하시고 저와같이 내년 시즌 멋진 응원을 해보시죵 ~~
    gongsa8212 2018-12-04
  • ^^응원이실감나죠,,,,,^^
    권혁담 2018-12-04
  • 환영합니다. 직관의매력이 있지요 응원도
    이한이 2018-12-04
  • N석 직관 매력 빠지면 ㅎㅎ. 강원은 초등학생부터 학부모 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서포터즈라 카메라에 잡히면 동네 운동회 느낌도 나고... 정감있네요.
    한민욱 2018-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