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팬, 셔틀버스 타고 평창으로 모여라!

작성일 : 2017-03-07
조회수 : 5408

noname01.png


강원FC 팬들이 구단이 준비한 셔틀버스를 타고 평창으로 모인다.

 

강원FC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홈 전경기를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에서 개최한다. 불과 2주 전까지만 해도 눈이 가득 쌓여있던 경기장은 하얀 옷을 벗고 푸른 옷으로 갈아입었다. 스키점프대의 끝에 자리한 경기장은 분주히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은 최고의 관람 복지를 자랑한다. 스키점프대, 폭포 등 전 세계적으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풍경이 팬들을 기다린다. 관중석과 경기장이 바짝 붙어 있어 축구전용경기장 뷰로 축구를 즐길 수 있다. 지정좌석제를 통해 만원일 경우에도 자신의 좌석에서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다채로운 식전공연이 준비돼 관중들의 시청각을 사로잡는다.

 

강원FC는 더 많은 팬들이 최고의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2017시즌 K리그 클래식 홈 전경기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강원FC는 출향민 포함 300만 강원도민들의 경기장 방문 편의에 집중했다. 도민구단답게 6개 노선으로 다양하게 버스를 운행해 팬들의 경기장 방문을 돕는다. 서울, 춘천, 원주, 강릉, 진부, 횡계에서 강원FC 버스가 부지런히 팬들을 모신다.

 

오는 11일 오후 3시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에서 킥오프하는 강원FC의 홈 개막전부터 6개 노선이 가동된다. 가격은 왕복 운임 요금으로 책정됐다. 저렴한 금액으로 최대한 많은 팬들을 버스에 태운다. 신청자 수에 맞춰 버스를 배차해 자리가 부족해 평창을 찾지 못하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는다. 진부, 횡계 셔틀버스는 터미널에 도착하는 팬들을 위해 무료로 운행된다.

 

서울 노선은 경기 시작 4시간 30분 전인 오전 1030분에 잠실종합운동장 내 주차장에서 버스가 출발한다. 서울 노선의 가격은 19000원이다.

 

원주 노선은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정오(12)에 원주 고속터미널에서 버스가 대기한다. 원주 노선의 가격은 17000원이다.

 

춘천 노선은 경기 시작 3시간 30분 전인 오전 1130분에 춘천KBS 만남의 숲 승차장에서 버스가 평창으로 향한다. 춘천 노선의 가격은 16000원이다.

 

강릉 노선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시에 강릉종합운동장 내 주차장에서 버스가 출발한다. 강릉 노선의 가격은 5000원이다.

 

진부와 횡계에선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무료로 셔틀 버스가 운행된다. 진부 노선은 평창영월정선축협 진부 하나로마트 맞은편에서 출발해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에 도착한다. 순환 운행해 팬들의 경기장 이동을 돕는다. 횡계 노선 버스는 횡계터미널 맞은편에서 출발한다. 횡계터미널에서 내리는 팬들을 태우고 경기장으로 향한다. 경기 시작 후 10분까지 버스가 움직인다.

 

강원FC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까지 팬들을 안전하게 모신다. 경기가 끝나고는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 앞에 버스들이 나란히 대기한다. 서울, 춘천, 원주, 강릉 노선은 경기 종료 30분 뒤에 각각 목적지로 향한다. 진부, 횡계 노선 버스는 경기 종료 시점부터 1회 만차 시 출발하며 경기 종료 후 1시간 30분까지 왕복 순환 운행한다.

 

강원FC 버스는 경기 시작 1시간 전까지는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에 도착한다. 버스에 탑승한 팬들은 강원FC의 식전 행사와 홈경기까지 3시간 콘텐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강원FC 버스를 탑승하면 하루를 강원FC와 함께할 수 있다.

 

버스는 정확히 정해진 시간에 출발한다. 늦게 도착해 버스 탑승을 못할 시에는 개인의 책임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다. 버스 탑승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승차장에 도착하길 추천한다.

 

강원FC 셔틀버스는 구글폼(https://goo.gl/HLsKtg)강원FC 대표전화(033-655-0500)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URL에 접속해 성명, 탑승인원, 입금자면,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오는 9일 오후 10시까지에 한해 신청자를 받는다. 정해진 시간 내에 신청 및 입금 확인이 된 인원만 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입금한 후에는 환불이 안 되니 확실히 버스에 탑승할 팬들만 신청 및 입금을 진행해야 한다. 배차까지 하루 이상의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 신청 기간이 부득이 경기 2일 전 오후로 제한된다. 이후 신청 인원은 배차 문제로 인해 탑승이 불가능하다. 좌석은 자유좌석제로 어린이청소년 할인, 편도 할인 없이 좌석에 대해 일괄적으로 운임 요금이 발생한다. 또한 올 때와 갈 때 반드시 자신이 신청한 지역의 셔틀버스에 탑승해야 한다. 돌아갈 편도 이용자도 동일하게 신청 및 입금을 진행해야 한다. 입금 계좌는 신한은행 140-010-807481(강원도민프로축구단)이다. 강원FC는 셔틀버스 운영과 관련해 향후 팬들의 의견을 받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셔틀버스 출발지 / 시간 / 왕복 요금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주차장 / 오전 1030/ 19000

원주 고속터미널 / 정오(12) / 17000

춘천 만남의 숲 / 오전 1130/ 16000

강릉 종합운동장 내 주차장 / 오후 1/ 5000

 

신청 : https://goo.gl/HLsKtg

입금 계좌 : 신한은행 140-010-807481(강원도민프로축구단)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