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홈페이지가 새 단장에 나섭니다.

작성일 : 2017-03-07
조회수 : 4295

KakaoTalk_20170306_190849888.jpg

현재 강원FC 홈페이지는 리뉴얼 업체 선정 지연으로 이용에 불편함을 안겨드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업체 선정에 대한 준비가 늦어진 점과 이로 인한 어려움을 느끼셨을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강원FC는 지난 2016K리그 챌린지에서 극적 승격 이후 이근호, 정조국, 오범석, 이범영 등 스타 선수들의 영입, 전 경기 식전공연 도입, 경기장 내 LED A보드 광고판 설치 등 새로운 모습을 팬 여러분께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막전 승리와 함께 K리그 클래식을 넘어 아시아 무대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강원FC가 아시아 무대를 향한 새로운 브랜딩과 팬 여러분께 편리한 환경 제공을 위해 강원FC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4월 중순까지 대대적인 리뉴얼에 나섭니다.

 

먼저 노후화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의 개편을 통해 이용자 지향적인 홈페이지 구축에 나설 예정입니다. K리그 상위 클럽에 걸맞은 이미지와 정보제공을 통해 브랜드 개선을 추진합니다.

 

이어 정보 분류 제공 추진으로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은 콘텐츠 예측성 강화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팬 여러분의 편리성이 증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 양질의 보도자료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미디어 전달 중심의 홈페이지로 만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 전체를 비주얼 영역으로 활용해 시각적 몰입감 증대와 기기 종류에 따라 화면 해상도가 탄력적으로 변화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모바일, PC의 제약 없이 강원FC를 만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저희 강원FC2017 K리그 클래식 개막전을 멋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짜릿한 승리의 기쁨만큼 4월 중 새롭게 선보일 홈페이지 또한 팬 여러분께 기쁨을 안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