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홈 경기 이벤트 ‘BJ감스트와 함께 즐겨요’

작성일 : 2018-04-30
조회수 : 850

강원FC, 홈 경기 이벤트 ‘BJ감스트와 함께 즐겨요’

강원FC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K리그 홍보대사 ‘BJ감스트’를 맞이한다.

K리그 홍보대사인 ‘BJ감스트’는 29일 오후 4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10라운드 강원FC와 포항 스틸러스 경기를 직관한다.

감스트는 이날 춘천 홈 구장을 방문해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경기 직관 시 감스트의 방송 시청자 100여명도 함께한다.

우선 경기 시작 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 도착해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한다. 라커룸 등 구단 시설을 둘러본 뒤 강원FC 선수들과 치어리더 박기량을 만나 인터뷰를 나누고 근황을 전한다.

이어 강원FC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다. 강원FC는 이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많은 행사를 준비해 감스트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트램펄린과 미끄럼틀 놀이기구가 운영되는 ‘에어바운스’, 2인 1조로 대결을 펼쳐 승리하는 사람에게 상품이 주어지는 미니게임 ‘병뚜껑 빨리따기’, 거리 음악가들의 ‘버스킹 공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버블체험관’ 등 모두 9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행사 참여가 끝난 뒤 감스트는 킥오프 전 시축을 하고 선수단과 단체사진을 촬영한다. 이후 팬들과 함께 일반석으로 이동해 경기를 관람하며 인터넷 방송을 이어간다.

K리그 홍보대사 ‘BJ감스트’의 방문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강원FC 10라운드 춘천 홈 경기.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많은 화제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