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힐링과 스포츠의 만남’ 대관령양떼목장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작성일 : 2019-01-31
조회수 : 325

강원FC, ‘힐링과 스포츠의 만남’ 대관령양떼목장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강원FC가 농업회사법인 대관령양떼목장과 손잡았다.

강원FC는 사계절 내내 관광·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대관령양떼목장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2019시즌을 함께하기로 했다.

대관령양떼목장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관광·휴양지로 양들과 야생식물들로 가득 찬 자연환경 때문에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고 있다.

목장 운영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산책로 등이 갖춰져 있고 인근 휴양시설 등이 함께 어우러져 매년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위해 찾고 있는 명소다.

강원FC는 이번 계약 체결로 2019시즌 홈경기 당일 경기장 내 LED보드와 90도 광고 패널을 통해 대관령양떼목장을 광고한다. 대관령양떼목장은 강원FC에 목장 입장권 등의 현물과 현금 후원에 나선다.

양측은 강원도내 연고기업으로써 향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사회공헌활동 등의 다양한 사업을 함께할 방침이다.

대관령양떼목장의 전영대 대표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도민구단인 강원FC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기쁘다. 대관령양떼목장과의 스폰서십이 강원FC에 긍정적 에너지로 작용해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계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박종완 대표는 “대관령양떼목장의 통 큰 후원에 감사드린다. 도내 연고기업들끼리 힘을 모아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 또 지역 사회공헌활동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해 더불어 사는 사회로 나아가는데 일조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