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17일 상주상무전 홈 관중 위한 ‘특별이벤트’

작성일 : 2018-03-16
조회수 : 556

강원FC, 17일 상주상무전 홈 관중 위한 ‘특별이벤트’

강원FC가 17일 상주상무전 춘천 홈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을 위해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FC는 이번 상주상무전에서 모두 4가지 새로운 이벤트를 홈 팬들에게 선보인다.

첫 번째 이벤트는 버블 사진 액자증정 이벤트다. 대형 버블(비누방울) 체험관에서 자녀동반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즉석에서 인화해 액자로 만들어 선물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30팀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여성 관중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다. 바쁜 일상 속에 화이트데이를 챙기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피부보습 용품 미스트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은 선착순 500명의 여성 입장객들에게 주어진다.

선물되는 미스트 제품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스킨케어제품을 생산하는 ‘간나나기’의 ‘센텔라 워터 100 미스트’다. 화학 성분 15종을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 병풀잎수를 함유해 갓난아기부터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을 위한 ‘창단 10주년 스페셜 기프트’ 선물 이벤트다.

강원FC는 장외행사장에 마련된 연간회원권 판매부스에서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알로에 수딩 젤과 로션이 담긴 창단 10주년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알로에 수딩 젤과 로션 모두 간나나기에서 천연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성인 남녀의 피부를 보호하는 보습 제품이다.

강원FC는 앞으로도 홈 경기가 열리는 날 장외행사와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해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