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014시즌 캐치프레이즈 ‘Power of Belief 2014 Born again GWFC’ 공개

작성일 : 2014-03-17
조회수 : 1660

강원FC캐치프레이즈.jpg

 

강원FC가 2014시즌 새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강원FC는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를 ‘Power of Belief 2014 Born again GWFC’ 로 확정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에는 ‘강원FC라는 하나의 이름 아래 믿음의 힘(Power of Belief)으로 다시 태어나겠다(Born again)’는 강한 의지가 실려있다.

 

강원FC는 2014년을 혁신의 해로 선포했다. 이러한 변화의 바람 아래 ‘강원도의 힘’이라는 강원FC만의 정체성을 제외한 모든 것들이 바뀌었다. 브라질 명장 알툴 감독을 비롯하여 K리그에서 잔뼈가 굵은 배명호, 이충호 코치 등을 코칭스태프로 영입했고, 스피드와 압박이 살아있는 알툴식 축구를 위해 젊고 유능한 선수들로 팀을 구성했다.

 

내실강화를 위한 강원FC의 선택은 성공적이었다. 지난 터키전지훈련에서 강원FC는 동유럽 강호들과의 연습경기에서 4승1무2패라는 호성적을 올렸다. 강원FC는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2014년을 도약의 원년으로 만들 계획이다. ‘믿음의 힘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뜻의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 ‘Power of Belief 2014 Born again GWFC’는 바로 이러한 배경 아래 탄생하게 된 것이다.

 

 

강원FC 알툴감독은 “껍질을 깨고 다시 태어난다는 생각으로 시즌에 임하겠다. 올 한해 선수들은 그라운드에서 뛰다 죽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뛰어줄 것이니, 팬 여러분은 변화된 강원FC를 믿어주며 응원해주길 바란다”며 “‘Power of Belief 2014 Born again GWFC’가 살아 숨쉬는 시즌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강원FC는 지난 15일(토) 오렌지하우스 휘트니스센터에서 2014시즌 출정식 및 팬미팅을 성황리에 치렀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2014시즌 캐치프레이즈 ‘Power of Belief 2014 Born again GWFC’와 홈 앤 어웨이 유니폼이 공개됐다. 강원FC U-12유소년클럽 소속 어린이들과 부모, U-15유스팀 선수들, 서포터스 나르샤 등도 함께하여 행사자리는 더욱 빛났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