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017년 시즌권 판매 시작

작성일 : 2016-12-23
조회수 : 2647

시즌권 사진(최종).jpg

강원FC가 2017년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강원FC는 2017시즌 홈 전경기를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에서 개최한다강릉종합운동장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보안 시설로 지정되었고 전격적으로 2017시즌 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 사용을 결정했다.

 

강원FC는 올해 평창에서 4번의 홈 이전경기를 치른 바 있다평창 알펜시아 스키점핑타워 축구장은 해발 700m 대관령에 위치해 스포츠경기를 열기에 최적의 장소다올해 여름 무더위에도 최고기온 26.9평균기온 21.9도에 머무를 정도였다.

 

세계 최초로 스키점프대를 축구장으로 활용한 평창은 시원하게 쏟아지는 스키점프대와 폭포축구전용구장급 시야, LED 조명올림픽 음향 시설 등 최고의 경기 관람 환경을 자랑한다.영입 러시로 강력한 스쿼드를 구성한 강원FC는 빼어난 경기력은 물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해 홈경기를 강원도의 축제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강원FC는 2017시즌부터 홈 경기장 좌석을 세분화하고 지정좌석제를 도입한다. 1만 866개의 좌석을 스키점프대 우측 본부석(G1, G2, G3), 스키점프대 건너편 서포터즈석(F1, F2), 스키점프대 좌측 좌석(W1, W2), 원정석(C) 등 세부 8개 구역으로 나눴다각각의 좌석을 표현하는 G, W, F, C는 강원FC(GWFC)를 의미한다.

 

강원FC는 좌석에 따라 다른 가격을 산정했다뿐만 아니라 경기의 중요도상대팀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성인 기준으로 9000원부터 5만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도민 주주는 정상 가격의 50%의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강원FC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시즌권을 판매한다시즌권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을 세분화했다사전 등록(12월 23일 오전 7~내년 1월 6일 오후 6)을 하는 팬들은 정상 가격에서70% 할인된 금액으로 시즌권을 획득할 수 있다.

 

2차 기간(1월 18일 오전 10~2월 8일 오후 6구입자는 60%, 3차 기간(2월 10일 오전 10~3월 1일 오후 6구입자는 50%, 4차 기간(3월 3일 오전 10~4월 28일 오후 6)구입자는 30%의 할인을 받는다.

 

강원FC는 가족 단위 팬들을 위해 패밀리 연간 회원권을 신설했다. 6가지(성인1+어린이1, 성인1+어린이2, 성인1+어린이3, 성인2+어린이2, 성인2+어린이3) 형태가 존재한다. ‘패밀리 연간 회원권을 구입하는 팬은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시즌권을 얻을 수 있다

 

도민 주주들도 시즌권 추가 할인을 받는다판매하는 시즌권 가격에서 10%가 추가 할인된 금액에 시즌권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패밀리 연간 회원권과 주주 할인은 중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강원FC의 시즌권 사전 등록은 오는 23일 오전 7시부터 내년 1월 6일 오후 6시까지다사전 등록 페이지(https://goo.gl/forms/F8RLf7M0T2KI8Ght1)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이름,생년월일연락처시즌권 수령 주소희망 좌석을 기입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자는 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월 17일 오후 7시 사이에 강원FC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 후 결제를 하고 좌석을 지정할 수 있다이 기간을 놓치면 사전 등록이 무효가 된다.

 

본격적인 시즌권 온라인 판매는 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이뤄진다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공지에 따라 시즌권 구입을 진행하면 된다. 2017시즌 시즌권 구입자는 2018시즌 시즌권 구매 시 우선 구입과 추가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원FC의 2017 연간 회원권은 설날 연휴가 끝나는 1월 31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강원FC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할인된 가격다양한 선물 등의 혜택과 함께 강원FC의 2017시즌을 즐기기 위해선 사전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 강원FC 2017시즌 시즌권 사전 등록 바로가기 https://goo.gl/forms/F8RLf7M0T2KI8Ght1 


5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전경기 알펜시아 경기라니요... 평창올림픽 홍보 댓가로 강원도에서 스폰을 받으시려는 행보 같은데 춘천권 팬으로서 왕복 4~5시간은 너무 머네요. 이참에 영서권 팬들은 버리고 강원fc에서 강릉fc또는영동fc로 바꾸는건 어떨런지요. 강원도가 면적이 넓은만큼 어느 위치에 홈구장을해도 모두를 만족시킬순 없을겁니다. 왈가왈부한다고 구단결정이 바뀌진 않겠지만 영서지역 팬으로서 소외감을 느낍니다.
    김보균 2016-12-23
  • 원정석 가격은 왜이렇게 저렴한 겁니까? 저렇게 저렴하면 사람들이 저 좌석으로 가게 돼서 원정 응원단이 많아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올겁니다. 어차피 원정으로 응원하는 사람들은 어떤 값을 치루더라도 경기장에 찾아오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니 원정석 가격을 G1만큼 올리세요
    윤성훈 2016-12-23
  • 구단의 입장도, 팬의 입장도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의견도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구단의 결정사항에 대해 일일이 왈가왈부 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되고, 구단 프런트 입장에서도 '가능한 최선의 방법'을 생각해서 결정했을 거라 믿습니다. 홈경기장 평창...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봅니다. 저야 어차피 (삼척 거주자라) 강릉 가려고 해도 한 시간 가까이 걸리는지라 평창이나 강릉이나 상관없고요. 무엇보다 전용구장급이라 관람하기가 너무 좋아서 사실 평창알펜시아가 더 좋다고 느껴지네요. 또 강릉시내에 거주하는 분들도 평창이면 30분 이내에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곳이기에 거리상 문제 때문에 못가는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냉정히 평가 했을 때 강릉종합경기장 평균관중도 절대적으로 낮은 숫자였으니까요. (어차피 직관 갈 사람은 한 시간 넘게 걸려도 가고, 직관 안가는 사람은 바로 코앞에 경기가 열려도 안갑니다) 그리고 평창 정도면 강원도 전체에서 딱 정중앙에 위치한 지역이고, 강원도의 고속도로가 H자 모양으로 생겼는데 그 중간에 위치해서 자가용 운전자라면 교통에서도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춘천(90분), 원주(60분), 속초(80분), 삼척(70분) 어느 곳에서 출발하더라도 1시간 30분 이내에 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직관 갈 사람은 거리 상관없이 갑니다. 물론 대중교통 이용에는 문제가 있을 것 같으나 이부분은 구단차원에서 별도의 대책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다른 부분에서 구단에 건의하고 싶은 게 있다면, 이제 티켓값도 지난 시즌에 비해(그리고 역대 강원FC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 가장 비싸게) 왕창 올려놨으니 제발 무료초대권만은 발행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영업적인 목적으로(스폰 유치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선물이 주어져야 한다면 그냥 주주할인만큼의 할인권 정도만 제공해 주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매번 멀리서 처자식 데리고 직관가고, 기껏해야 주주할인 10%만 받고 경기장 입장하던 저희가족 입장에서는 출입구 앞에 잔뜩 쌓여있는 무료초대권들 볼 때마다 화도 많이 나고 박탈감도 많이 들고 ‘멀리서 기름쓰고 톨비내고 제값 다 주고 티켓 구매해서 입장한’ 우리가족 같은 사람들만 호구로 전락하는 것 같아 ‘다시는 경기장 오고 싶지 않다’고 느껴질 때가 많았습니다.
    김만수 2016-12-23
  • 저희 가족 전부 시즌권 구매~~~ 평창알펜시아 축구 전용 경기장 부럽지 않습니다. 접근성은 수도권, 춘천, 원주에서 가기에 더 편해져서 좋습니다 강원 팬이라면 평창 가서 관전 하는게 뭐 그리 어려울까요 ^^; 단지 올해 운영 결과 다소 부족한 시설이 있었죠. 그런 부분만 보안 하실 거라 믿습니다 다양한 먹거리, 대관령면에서 대중교통 또는 셔틀버스 운행 등...
    이재연 2016-12-23
  • 창단 전 부터 팬으로 주주로 응원해왔고, 2부리그 강등 후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승격 이후 강원의 행보를 보며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근데 오늘 나온 이 얘기... "평창 전 홈경기 개최"는 진짜... 좀 어이 없네요. 어짜피 강릉은 내년에 못쓰는걸로 알고 있고. 그럼 춘천이나 원주 중심으로 하는게 맞지 싶은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이벤트성이 아닌 정기적인 평창 경기는 관중이 과연 얼마나 올까요... 어짜피 먼 길을 가야하는 원정팬이 홈팬보다 많은 날이 더 많을듯 싶네요. 어짜피 타지라 시즌권을 사진 않겠지만 시즌권도 겁나 안팔릴것 같네요. 뭐 이런 결정을...
    이덕주 2016-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