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 오픈

작성일 : 2018-02-15
조회수 : 370

강원FC,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 오픈

강원FC가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강원FC는 “홈 구장인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강원FC 상품을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MD상품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단장해 개막전 당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하는 매장의 이름은 ‘GANGWON FOOTBALL CLUB STORE’로 약 36㎡ 규모로 지어진다. 매장 위치는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입구 인근으로 경기장을 방문하는 강원FC 팬 또는 일반 시민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고급스러운 목재 타일 디자인의 바닥과 밝은 조명을 설치하고 전면부를 모두 투명한 유리로 구성해 외부에서도 한 눈에 모든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다. 매장 내에는 모두 22가지의 강원FC MD상품이 판매된다.

앞서 강원FC는 지난 12일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MD 신상품 9가지를 출시한다고 밝히며 2018시즌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더욱 많이 만들어 낼 것을 약속했다.

처음으로 공개된 신상품은 스냅백 모자로 지난해 출시된 일반 캡 모양의 디자인과 달리 10~30대에서 최신 유행하는 힙합모자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해당 스냅백 모자는 현재 강원FC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http://smartstore.naver.com/gangwonfc)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남색 계열 바탕에 모자 전면에는 강원FC를 상징하는 주황색 강웅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햇빛을 가리는 모자 챙 부분도 밝은 주황색으로 젊은 세대들이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소재는 100% 코튼이며 가격은 25000원으로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스냅백 힙합모자들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밖에도 강원FC는 후드티와 백팩 등 패션 어떤 패션 아이템들과 매치해도 잘 어울릴 수 있는 MD신상품들을 차례대로 출시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MD상품들 모두 구단 내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상품 당 10개 이상의 디자인 시안을 검토한 뒤 전 직원들이 오랜 논의를 거친 끝에 최종 선택, 제작됐다”며 “강원FC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