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8월 첫 홈 경기 이벤트 ‘풍성’

작성일 : 2018-08-01
조회수 : 380

강원FC, 8월 첫 홈 경기 이벤트 ‘풍성’

강원FC가 8월 첫 홈 경기서 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원FC는 오는 5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서 KEB하나은행 K리그1 21라운드 대구FC와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서 강원FC는 모두 8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가변석 만석 이벤트, 하프타임 이벤트, 장외행사 등으로 꾸며진다.

가변석 만석 이벤트는 올 시즌 내내 이어진다. 경기 시작 후 가변석 입장 관중 집계가 끝나고 1200명 이상이 들어찰 경우 가변석 관중 모두에게 ‘후원의 집’ 상품권이 제공된다. 강원FC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모두 1350장, 1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비하고 팬들을 맞이한다.

‘후원의 집’ 상품권 증정 대상은 N석 입장권 또는 연간회원권을 소지하고 가변석으로 입장한 관중들이다. 경기 종료 후 가변석 입장게이트 인근에 마련된 부스에서 ‘후원의 집’ 상품권을 받아 가면 된다.

하프타임 이벤트는 ‘강원FC O/X 퀴즈’가 진행된다. 전반전 종료 후 강원FC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 맞추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 최후의 승자에겐 강원FC 10주년 레플리카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장외행사로는 구단 선수들의 팬사인회, 출석체크, 포토존, 응원메시지, SNS팔로우 이벤트, 미니게임 등의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밖에도 다양한 행사를 즐기다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커피와 토스트, 추로스, 닭꼬치, 핫도그, 각종 컵밥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준비돼 있다.

한편, 강원FC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홈 경기 이벤트를 준비하고 관중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