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U-15, 도 소년체육대회 참가 ‘목표는 우승’

작성일 : 2018-04-04
조회수 : 406

강원FC U-15, 도 소년체육대회 참가 ‘목표는 우승’

강원FC 15세 이하 유소년 팀(강릉 주문진중학교)이 우승을 목표로 강원도 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한다.

강원FC U-15팀은 6일부터 8일까지 전국소년체전에 참가할 강원도 대표팀을 선발하는 ‘2018 강원도 소년체육대회’ 축구 종목에 출전한다.

이번 도 소년체전 축구 종목에는 모두 5개 팀이 참가한다. 강원FC U-15팀을 비롯해 태백 황지중학교, 원주 학성중학교, 속초·양양 속초중학교, 춘천 후평중학교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첫 경기는 6일 오전 10시 횡성생활체육공원 A구장에서 강원FC U-15팀과 태백 황지중학교가 자웅을 겨룬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원주 학성중학교와 준결승을 치러 결승 진출팀을 가리게 된다. 준결승에서 승리할 경우 속초·양양 속초중학교와 춘천 후평중학교 경기 승리팀과 최종 결승에서 맞붙는다.

준결승은 토요일인 7일 오후 3시30분, 결승은 일요일인 8일 오후 2시 시작되며 장소는 모두 횡성생활체육공원 A구장으로 동일하다.

강원FC U-15팀은 앞서 3월 시작된 전국 중등 축구리그 1라운드에서 도 소년체전 첫 경기 상대인 황지중학교를 만나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이성근 감독은 “전국소년체전에 도 대표로 나가기 위한 선발전을 겸하다 보니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며 ”구단과 학교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해 도 대표로 선발되기를 기대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황지중학교와 중등리그에서 맞붙었을 때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당시 선수들의 경기력이나 조직력이 완성되기 전으로 이번에는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속초중학교가 이번 대회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라고 예상했다.

도내 유일의 프로축구단 산하 유소년 팀으로 2018 강원도 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강원FC U-15팀. 과연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며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