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Work Together 프로젝트’ 시작, 강원재활원 방문

작성일 : 2014-08-19
조회수 : 1705

DSC_0238.jpg



강원FC가 강원도민을 향한 힘찬 걸음을 다시 시작한다!


강원FC가 진정한 도민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Work Together 프로젝트’에 나선다.


이 특별한 재능기부 행사의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재활원이다. 강원FC 사무국 직원들과 선수단 일동은 오늘(19일) 오후 3시 30분 강원재활원을 방문하여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원재활원은 1984년 설립된 강원도 내 최초의 장애인재활원이다. 현재 장애인 약 100여명이 체계적인 교육과 재활을 통해 사회구성원으로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나가고 있다.


이번 강원재활원 방문은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깊다. ‘Work Together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임은주 대표이사가 취임식 대신 사회공헌활동을 택했기 때문이다. 행사 취지에 공감하며 강원FC 유스팀인 강릉제일고 축구부 선수들과 코칭스태프도 동참하여 더욱 뜻깊은 재능기부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다.


강원재활원은 강원FC 골키퍼 홍상준의 아버지 홍기종씨가 원장으로 몸담고 있어 강원FC와 더욱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곳이다. 강원FC는 이번 첫 방문을 시작으로 앞으로 정기적으로 강원재활원을 방문하여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강원FC 임은주 대표이사는 강원재활원 방문을 앞두고 “어려운 순간에도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지역민들의 은혜를 갚는 방법은 강원FC가 도민 속으로 더 다가가 함께 활동하며 성장하는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Work Together 프로젝트’는 그런 뜻에서 기획된 행사”라고 설명하면서 “강원도민의 관심 속에서 창단했을 당시의 염원을 가슴 속에서 되새기며 한시적이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선수들좋은일많히하네요,~!
    권혁담 2014-08-27
  • 강원FC 임은주 대표이사님과 이번 강원재활원 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직원 및 선수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진심으로 저희 친구들에게 다가서는 따뜻한 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강원도민의 한사람으로써 강원FC의 승리와 승격을 응원하겠습니다. 강원FC 화이팅~~~~~^^
    박제덕 2014-08-27
  • 강원FC 임은주 대표이사님과 직원, 선수분들의 저희 강원재활원 봉사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친구들이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선수들에 따뜻한 마음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강원FC에 멋진 경기와 승리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강원FC 화이팅!!!
    김보묵 201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