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 안디바, 지난해 이어 2019시즌도 함께한다

작성일 : 2019-01-18
조회수 : 610

강원FC × 안디바, 지난해 이어 2019시즌도 함께한다

강원FC가 지난해에 이어 2019시즌도 안디바와 손잡는다.

강원FC는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전문회사 ‘안디바’와 2019시즌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광고 및 물품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강원FC와 안디바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로 안디바는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국내 세포생물학회 젊은 과학자상을 수상한 임영철 박사가 연구지원본부장으로 있으며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생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FC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안디바로부터 피부재생과 보습, 항노화, 항아토피 효과가 있는 블랙캐비어 물광 마스크팩과 신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는 고기능 남성청결제 등을 제공받는다.

강원FC는 2019시즌 홈경기가 열릴 때마다 경기장 내 LED보드를 통해 안디바와 안디바의 제품 등을 광고할 계획이다.

안디바의 안정호 대표는 “지난해 강원FC와 후원계약을 체결하면서 함께 사회적 책임을 함께 나누고 성장했던 시간들이 상당히 의미 깊었다. 앞으로도 강원FC와 함께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유지하고 사회공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계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박종완 대표는 “안디바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정말로 기쁘다. 앞으로 이 같은 우호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으면 좋겠다. 안디바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