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전에 관하여 저도 한마디..

작성일 : 2013-03-18
조회수 : 792

즐겁게 개막전을 보고 온 사람입니다.

개막전에서 시원하게 이겼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제가 이얘기를 쓰는것은 경기를 보고 나오다가 너무 황당하고 기분이 나빠져서 이글을 씁니다.

 

경기를 보고 나오다보니 연간회원권을 소지하고 관람한 고객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군요..

그런데 사전에 홍보도 없었고 입장당시 연간회원권으로 지급하고 들어갔으나 상품교환권에 관한 이야기는 전혀 없더군요..

경기이후 이사실을 알고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여주는 곳에서 연간회원권을 보여주며 그상황을 얘기해도 안되더군요..

그래요… 축구공하나 그상품 안받으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알바하는 나이어린 친구들이 무슨 권한이 있다고 위에서

시키는대로 상품교환권을 지참한부분만 주는것 맞습니다.

그리고 강원FC사무실에 들려서 거기서 한참을 기다려 봤어요.. 혹시나 무슨 이야기를 들을수 있지 않을까?  직원도 하나 없더군요.. 물론 전화도 안받고   토요일부터 지금 제가 이글을 쓰고 있는 이시간까지도 전화가 안되네요…

 

저도 강원FC 생기면서 부터 회원권끊고 관람을 한사람입니다.   물론 게임에서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지만  이것은 아닌것 같네요.. 

정말도 아이들 보기가 창피하고 그렇네요…..

 

어떤 해명이라도 듣고 싶네요

연락바랍니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연간회원권도 그냥 연간회원권이 아니라 p석r석만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다주는게 아니라는거죠...그리고 상품도 담요만 주는거였구요
    박용호 2013-03-18
  • 그런게 있어나 몰랐네 ...상품권 바꿀때도 그냥 규정대로 담요만 주던데요
    유학관 2013-03-18
  • 맞자요
    권혁담 201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