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흔한 전훈 소식 하나 없고

작성일 : 2019-01-18
조회수 : 713
기밀이다 뭐다 하는데 
J리그까지 가지도 않고 울산 등 다른 K리그 구단들 보면 소식 전해주면서 팬들 궁금증 풀어주려 합니다.
강원은 뭘 하는 건지 참. J리그 홈피 들어가보십쇼. 선수들 계약기간은 얼마인지, 복귀시점은 언제인지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줍니다.
잉글랜드 7부리그 구단 홈페이지 들어가봐도 이렇진 않습니다.
강원은 누가 다쳐도 언제 복귀하는 지 뭐 하나 제대로 공지한 적 있습니까?
스태프들 일하는게 아마추어만도 못한데 무슨 팬들보고 경기를 보러 오라고하고 시즌권을 사라고 이야기하는 건지. 
구단 인력이 부족한가요? 그렇다면 돈을 제대로 쓰고 있지 않는 겁니다. 작년 도지원금이 110억이 넘는다고 하는데 적재적소에 인원 배치 안하고 뭐합니까?  
10년째 응원하고 있지만 이런식으로 운영할거면 그냥 구단 해체하십쇼.
한심한 구단. 아마추어만도 못한 구단 운영하는데 혈세 사용 그만하시고요.
 
게시판 관리도 안하고 그나마 댓글 단다는 것은 변명 일색. 그냥 귀찮아서 일처리 안하는 걸 그딴 식으로 포장하지 마십시오.
개선 의지 없으면 그냥 해체하십시오. 세금 아까우니까.
 
덧) 예전에는 게시판에 글 올리면 적어도 조회수가 1000단위 이상이었는데 이젠 기껏해야 200~300명 읽네요. 
도민에게 외면받는 구단. 존재가치가 있습니까? 구단 운영하는 당신들이 이런 결과를 초래했다는 걸 잊지마십시오. 
도민들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구단을 그저 당신들 밥벌이용으로만 생각하지 말길 바랍니다. 
작년엔 시즌권도 구입하고 집에 유니폼만 6벌 넘게 있지만 올해는 정 떨어져서 시즌권 구매하고 싶은 마음도 없네요.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양현모씨 말한번 시원하게 잘하셨습니다.. 멋집니다..
    김성래 2019-01-1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개판이죠~~!!!!!!!!!!!!!!!!
    권혁담 2019-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