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기 위클리 베스트 11 MVP 선정

작성일 : 2013-12-03
조회수 : 1830

40R확대.jpg

 

 

강원FC의 고공폭격기 김동기 선수가 <현대오일뱅크 K리그 위클리 베스트> 40R MVP에 뽑혔습니다.

 

지난 11월 30일 열린 K리그 클래식 40R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강원FC는 김동기 선수의 멀티골로 3-0 대승을 거뒀습니다. 김동기 선수는 전반 35분 전재호 선수의 도움으로 헤딩 선제골을 기록했고 후반 1분과, 4분 연속골을 터뜨리며 강원FC가 승강PO로 자력진출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해트트릭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참 대단한 기록인데, 후반 4분 약 80m을 폭풍같이 드리블하며 제주 수비수들을 헤집고 성공시킨 3번째 골은 마라도나의 전성기 시절을 떠올리게 할만큼, 또 올해의 베스트골로 해도 좋을 만큼 아름답고 멋진 골이었습니다.

 

프로축구연맹에서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과 끈기, 집중력으로 만들어낸 해트트릭”을 칭찬하며 김동기 선수를 K리그 위클리 MVP로 선정했습니다.

 

또한 클린시트를 기록한 김근배 선수는 “빠른 판단력과, 빠른 반응속도로 상대 공격을 원천 봉쇄.”, 배효성 선수는 “수상대적으로 밀렸던 점유율에도 안정적 수비 리딩으로 팀 승리의 밑거름”이라 칭찬과 함께 위클리 베스트 골키퍼와 베스트 수비수에 각각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원FC와 제주와의 40R 경기는 K리그 클래식 위클리 베스트 매치로도 뽑혔습니다. 뽑힌 선수들 뿐 아니라 함께 뛰어준 우리 선수들에게도 멋진 경기를 보여줘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합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