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범 감독님 환영!! 이순신 장군 처럼 싸워라! 목표는 남은경기전승!! 부탁해요!!

작성일 : 2012-07-08
조회수 : 679

목표는 남은경기 전승이다!! 그래야 반쯤 건지고 강등 안된다.

그 동안의 설움! 안타까움! 모두 날려버리자!

냉정하게 판단해 볼 때 전승을 목표로 하고 강원 축구인(응원하는 사람 포함) 모두 힘을 합하여, 화합과 소통으로 불타는 투지로 무장할 때 강등을 면할 수 있다. 남은 경기는 11경기뿐이다. 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치밀함과 근면 성실함으로 모두가 임한다면, 이 위기를 넘길 수 있다.  

해야할 임무(부탁말씀)

1. 구단측 : 정말 위기 극복을 위해 사장님 이하 모두 지금까지 열심히 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구단 확충보다 효율적인 운영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부탁드립니다.

2. 감독님 :  강원도 축구의 희망입니다. 이제 모두가 감독님만 처다보는 꼴이 되었습니다. 마치 이순신 장군님께서 대한민국을 구하셨듯이 풍전등화인 강원fc를 살리셔야 합니다.이순신 장군님은 맹장이기도 하셨지만, 세계제일의 지장이였으며, 덕장이기도 하셨습니다. 여러 기사를 통해본 감독님은 맹장이시며, 지장이십니다. 추가로 덕장만 남았습니다. 강등 전쟁이 끝났을 때 모두가 김감독딤은 정말 무섭지만 똑똑하고, 무엇보다 인간적이셔^-^란 말이 들리기 정말 기원합니다.

 12척의 배로 수십배 되는 적의 군함들을 모조리격침시키고, 조선을 지켜낸 이순신 장군님처럼, 키를 잡고 망망대해 일엽편주 꼴인 강원을 목적지(강등모면)까지 무사히 구출해 주세요.

3. 팬님들 : 일심 승리기원 응원하기, 현장 응원 및 게시판에 승리 축하 남기기 등 저도열심히 응원하고 있음. 직접못가면 인터넷 tv열심히 관람 응원하고 있음.

강원 fc 사랑합니다.♥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경기장에 오셔서 응원들좀 해주세요
    유학관 2012-07-09
  • 남은전승이라....감독님의 큰부담주시는것같은데요  남은경기 강등면해달라고하면모를까...아무튼 다시시작하는 마음으로 강원FC 파이팅!!!!
    이강욱 201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