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어디?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468
밑에 홈경기장 제목으로 글 썼던 사람입니다. 올시즌 모처럼 투자효과로 잘나가고 있는데, 아쉬운건 홈경기장이겠죠. 무슨이유인지 몰라도 강릉종합 경기장 사용이 왜 안되었는지 궁금하구요,(강릉시청팀은 가능하면서 왜 강원 fc 는 안되는건지 원…) 만약 내년에도 이러면 춘천에 임시 클럽하우스 설치해서 춘천에서 전경기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준공한 송암경기장 좋아보이더라구요. 물론 종합 경기장이라 좀 아쉽지만  도내에선 최신시설입니다. 전 원주 살지만 원주경기장은 야간경기 못합니다 조명이 없어요. 지어진지 34년된 경기장이라…. 춘천은 그래도 인구가 30만에 육박하니 최소 이정도 성적이면 최소 7,8천 이상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내년에 강릉시와 협상이 잘되길 바라구요 그게 안되면 춘천에서 전경기 치르도록 건의 할 예정입니다. 조태룡 대표에게 직접 서신 전달할겁니다.아무튼 올시즌 챔스 나가길 바라고 내년엔 알펜시아 굿바이 하길 간절히 바랍니다.저는 강릉이나 춘천이나 전경기 직관할겁니다. 올시즌처럼…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어짜피 강원fc는 도민이 주주니까 자금을 더 출원하고 강원랜드와 도예산을 추가 편성해서 현 원주종합운동장 밀어부쳐 강원fc전용 축구장을 건립하는것이 어떨런지요. 좌석수 만석을 기준으로 2만5천석이면 충분하고 그옆에 클럽하우스도 현대식으로 건립하며 보조경기장을 설치하면 딱 좋을것 같은데요. 저는 강원fc주주이면 축구광으로 매 홈경기 직관하고 있습니다. 쓸모없는 원주 종합운동장 활용도 방안을 잘 모르는 식견으로 올려봅니다. 여러소리 하지 말고요. 그렇게 하자고요. 완전히 축구만을 위한 전용축구장을 건립하자고요. 여기서 싸우지들 말구요. 어떻습니까 저의 의견이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직관도 하지 않으시면서 구장및 구단 각 지방자치장등에 비방하지 말고 그렇게 추진합시다. 강원도의 힘을 믿습니다. 저는요.
    이천훈 2017-07-08
  • 이참에 알펜시아 홈경기때 전용구장 설립 서명운동도 진지하게 생각중입니다. 서명자가 많으면 도청에서도 동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내셔널리그보다도 못한 홈경기장 정말 창피합니다.
    박경화 2017-07-05
  • 일단 강릉 종경 은 여러 말이 있지만 강릉시청에서 꼬장 부렸다는게 거의 정설이구요, 춘천 송암은 종합이여서 시야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춘천시의 지원이 별로 입니다.
    유학관 2017-07-05
  • 시즌기의 토요일 춘천 전철은 항상 만원이에요. 손흥민 축구장도 춘천 예정 아니던가요.
    한민욱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