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위한 홍보인가?

작성일 : 2013-10-03
조회수 : 1769

일단 김영후 선수 경찰청에서 전역하신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역선수 명단)

강원: 김영후 . 김문수

수원: 염기훈 . 구자룡

부산: 양동현

제주: 배기종

전북: 김영우

성남: 이치준

인천: 권혁진

광주: 조상준

서울: 조남기 . 최원옥

대전: 전상훈


다른 구단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전역한 선수와 대표이사가 사진을 찍은 모습은 눈을씻고 찾아볼래야 볼수가없습니다..

과연 누구를 위해서 홍보를하는것인지…  참으로 답답합니다..

임대표는 경기전이나 경기후나 선수홍보 또는 마케팅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본인 마케팅하는것에만 급급하고

또한 현재  가장 시급한 구단 재정상 돈이 없어 수당도 제대로 못챙겨주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말입니다..

대표이사 자리는 선수와 감독의 가교역활 및 보이지 않는곳에서 조용히 뒷바라지 해주는 아버지 와 어머니 역활을해야 하는데…

관중이 10,000명에서 지금은 왜? 2,000명 으로 떨어졌는지 아십니까?   분석은 하는지?  대안은 있는지?  답답할 뿐입니다..

내년부터는 관중수 대비 프로축구연맹에서 구단에 지원금을 차등지급하는 방안을 갖고 있다는 보도자료를 봤는데..

과연  이런식으로 해결이 될수있는지 의문이 생기네요~~

VIP석에 강원도 축구인들 뿐 만 아니라 원로 축구인들이 왜 등을 돌리고 강원FC 를 비판하고 있는지를 아셔야 할것입니다..

대표이사 자리는 아무나 할수 있는 자리가 아닙니다.. 

 구단을 정상적으로 운영할수 있도록 스폰서발굴 즉 자금이있어야 감독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수있는거 아닙니까?

감독짜르고 선수짜르는 것이 급선무가 아니라는 이야기 입니다..

먼저 나간 감독님과 코칭스태프들 연말까지 남은 급여를 챙겨준다는 것은 향후 강원FC 를 더욱 힘들고 비참하게 만드는것이라

생각합니다..  득 과 실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고 일처리를 하시면 좋겠네요…

입으로만 하는 정치는 누구나 다할수 있습니다..

강원FC 팬들과 강원도민들은 돈이 많아서 강원FC를 후원하는것이 아닙니다..

강원도민들의 혈세를 내고 운영하는 강원도민프로축구단이 이렇게  망가져서는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앞으로 강원FC 가 없어질 팀도 아니고 대표이사님은 입으로만 경영하시지 마시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김문수선수영입한번시도해보시지요????
    권혁담 201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