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축제 찾은 강원FC, 한림대 학생에 즐거움 선사

작성일 : 2017-09-29
조회수 : 87

대학축제 찾은 강원FC, 한림대 학생에 즐거움 선사

강원FC가 한림대학교를 찾아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 홍보를 진행했다.

강원FC는 28일 한림대학교에서 열리는 들불제를 찾아 홈경기 홍보에 나섰다. 강원FC는 한림대 본관 앞에서 홍보 부스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접 한림대를 찾아 홍보에 나선 강원FC는 학생들에게 축구를 통한 재미를 전하고 홈경기 일정을 알렸다.

한림대학교 들불제는 올해 32번째를 맞이한 행사로 매년 가을에 열리는 대학축제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들불제는 학생들의 미래 일자리를 알아보는 2017 한림 비전 페어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설치, 가수들의 공연으로 꾸며졌다. 강원FC는 축제의 분위기 속 다양한 이벤트로 한림대 학생에게 재미를 더했다.

강원FC는 한림대 학생들에게 오는 10월 14일부터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스플릿 라운드 경기일정 안내와 축구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진행했다. 볼 트래핑, 축구 볼링, 강웅이와 승부차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정조국 나노블럭, 건강보조제, 후원의 집 상품권, 마우스 패드 등 경품을 증정했다. 마스코트 강웅이는 강원FC 홍보 부스 앞에서 재미있는 율동과 몸짓으로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홍보 부스를 지나던 학생들은 삼삼오오 모여 게임을 즐겼고 강원FC 홈경기 일정 확인과 함께 환한 미소를 띠며 선물을 받아갔다.

강원FC는 춘천에서 진행되는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다각적인 지역말착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소양강문화제를 찾아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홈경기 일정 안내로 춘천 시민들을 만났다. 강원FC 마케팅팀은 ‘후원의 집’ 유치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활동으로 강원도 지역사회에 강원FC가 자연스럽게 녹아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원FC의 지역밀착 활동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춘천지역 축제 참가, 후원의 집 유치와 더불어 ‘일일 체육교실’을 통해 연고 지역 강원도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통한 재미를 알리고 있다. 강원FC는 치열한 스플릿 라운드 경쟁이 예고된 만큼 강원도 18개 시·군에 축구를 통한 환희와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