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 강원FC 서포터즈석 지킨다

작성일 : 2019-03-15
조회수 : 326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 강원FC 서포터즈석 지킨다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가 맥주 브랜드 에딩거(㈜비어케이)와 2019 시즌 함께한다.

강원FC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에딩거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시즌 강원FC의 홈경기장인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에딩거를 만날 수 있다.

에딩거는 1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품격 있는 독일 정통 밀맥주로 밀 맥아 함량을 높여 풍부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맥주다.

강원FC는 홈경기 LED 전광판과 서포터스 가변석 스탠딩 좌석 등 광고 매체를 통해 에딩거를 홍보한다. 경기 당일 강원FC 매점에서 헤페바이젠과 둔켈 두 종류의 에딩거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강원FC와 에딩거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홍보 시 경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호 협조할 계획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강원FC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강원FC를 응원하는 서포터스와 홈경기 방문 관중 모두 에딩거와 함께 이번 시즌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관계자는 “축구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 맥주라고 생각한다. 에딩거의 풍미가 경기장 분위기를 한 층 더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우리도 에딩거와 함께 맥주처럼 시원한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화답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