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얼굴로

작성일 : 2013-12-13
조회수 : 1763

 다른구단에선 강등에 책임을 지고 사장. 국장. 팀장 모두들 사퇴하는데 판에 1보 후퇴 2보 전진이라는말을써 지나가는 똥개도 웃는다….

얼마나 경영을 잘했는지 알바학생 고용할 돈없써 로얄석에 제일고 축구선수들이 쟁반을들고 커피,과자 심부름까지

선수보강한다고 용병 어쩌고 저쩌고 말만…. 감독 경질하면서 수억쓰고 왜 선수보강은 못헀는지 돈 끌어올때가 ……

상무와 경기끝나고 vip석에서 운동장으로 내려가는 도지사.사장 입가에 야릇한 웃음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다 

생각만 할수록……임은주는 오거리 한복판에서 강원도민에게 석고대죄하고 하루속히 떠나라 …..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저는 아래분들이랑 의견이 조금다릅니다.프로의 세계는 성적이 모든걸 좌우한다고 봅니다.그래서 김용갑 감독님도 사퇴하신것같구요..일년농사가 잘못됐는데 그것을 책임져야할 구단주나 사장이 책임을 안지고 최일선에서 뛴 감독만 나간다면 농사꾼이 일못한다고 소를 바꾸는것 밖에는 안된다고봅니다.그런 의미에서 사장님도 나가심이 어떤가 이런생각을 합니다.그래서 다음시즌 새 술은 새부대에 담아야 생각합니다.
    최필규 2013-12-14
  • 이영삼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김성래 2013-12-13
  • 제일고 미래에 꿈나무선수들을 돈버는데 이용했다면 분명히 잘못된일들이죠~사장님에 의중이?? 오죽했으면 그랬을가 싶내요~ㅠㅠ김국진님이 답답하시면 직접 구단찾아가셔서 사장님만나셔서 독대를하시고 해결점을찾으세요...여기서 글올린다고 달라질 개선점은 전혀보이지않내요~ 이게 강원fc현실이고 현주소라는게 마음아플뿐입니다~사장님이 교체된다고 근방 달라질것은없다고 봅니다...이 어려운시국을 어떻게 헤쳐나가실지ㅠ 그냥믿고 조용히 응원하는수밖에없내요~~ 임은주 사장님 힘내세요! 화이팅!
    이영삼 2013-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