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의 홈개막전 직관갑니다.

작성일 : 2017-03-03
조회수 : 702

주주로 등록하여 할인받고 싶었는데 결국 주식을 구매하지 못했네요. 구단차원에서 주식 추가 발행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G2 좌석 2명 예약했는데 수수료까지 81,600원이니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합니다.



2010년 고향팀인 강원의 팬이 된 이후로 수도권 경기는 시간이 되면 매번 직관했고


원주나 강릉으로 경기를 보러가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와 경기장을 찾을 때마다 항상 지기만해서 여자친구가 이제는 강원경기 안보러 간다고 했었습니다. 


제가 올해는 다를거라고 이야기해서 정말 오랜만에 함께 경기장을 찾습니다. 



저는 현재 대전에 내려와 있고, 여자친구는 서울에 있는데 경기 당일 새벽 5시에 대전에서 서울로 KTX로 이동한 후 


여자친구와 만나 강릉으로 버스타고 갑니다. 강릉에서 구단셔틀을 타고 평창으로 갈 계획입니다.


홈경기를 보기 위해 이렇게 먼 곳에서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찾는 팬도 있다는 것을 알고 선수들도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꼭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하여, 다음에도 여자친구와 함께 경기장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또 혼자 가야 합니다.^^;



내일 상주와의 원정 개막전 승리 후 기분 좋게 홈개막전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강원 화이팅!! 



덧붙여, 홈페이지 선수단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당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구단에서 평창행 셔틀버스 운행 예정 입니다. 단관버스 신청 하셔서 구단 버스 타고 한번에 평창 오시는게 좋겠군요
    이재연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