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주역에 전용구장은 어떨까요?

작성일 : 2019-07-14
조회수 : 317
장기적으로 보면 어웨이 관중들도 기차타고 오기 편하고(언제일지 모르지만, 전라도, 경상도하고 연결된다고 하니), 홈관중들도 춘천, 강릉에서 오고가기 편하고, 서울, 강릉은 ktx가 연결되어있고, 몇년후면 여주하고도 연결되니 원주시에서 엄청투자하고 있는 간현유원지하고 연계하면 관중들이 1박하고도 갈수 있지 않을까요? 서원주역 주변에 군부대 예정부지였던 원주시땅을 사용하면 될것 같구요. 정말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강원인데 어디든 빨리 전용구장이 생겨서 그곳에서 아챔경기를 응원하는 기분좋은 생각을 해봅니다. 
2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남원주역 주변은 위치는 최고죠. 그러나 땅값이 비싸고 전용구장 지을정도의 공간이 없을것 같아요. 우산동 1군지사도 좋아보입니다만 대중교통이 안좋고요. 상암이나 고척돔처럼 대중교통에서 내리면 바로 구장과 연결되는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춘천역이나 서원주역을 추천하는거구요.
    이정길 2019-07-18
  • 서원주역 또한 송암처럼 외곽인데 불가능하죠. 차라리 남원주역이 낫지요. 그나마 시내와 가까우니.. 춘천이든 원주든 강릉이든 전용경기장 생기길 바랍니다.단, 시내 중심에 이왕이면 위치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관중들이 많이 오지요.만약 춘천이면 캠프페이지 자리가 좋고, 원주면 1군지사 이전하는 우산동 부지가 좋고. 강릉은 잘 모르겠네요 . 강릉 지리는 잘몰라서....
    박경화 201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