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선발 궁금증에 대하여

작성일 : 2016-06-29
조회수 : 769

더운 날씨에 고생하십니다

최근 3경기 좀 아쉽지만 그래도 열심히 뛰고 있는 선수들에게 감사 하다고 전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궁금사항은

외국인 선수들은 왜 출장을 하지 않는지요

아직 준비단계인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하네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또한 오늘 경기 최선의 공격으로 꼭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그나마 올 시즌 전반기 내내 조금이라도 활용했던 용병선수는 마테우스 뿐이고 이 선수도 큰 임팩트는 보여주지 못했네요... 전반기 내내 강원FC 경기 지켜본 사람들은 다들 느끼고 있을겁니다. "우리팀 용병 3명 전부 다 활용했으면 지금쯤 1위로 올라갔을텐데" 라고요... 결국 이번시즌에도 사실상 용병선수 없이 전반기를 마감하게 생겼네요..
    김만수 2016-06-29
  • 선수단 선발, 구성과 관련해서 궁금한게 많습니다. 1. "스쿼드가 얇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우리팀 선수가 36명입니다. 챌린지 팀들 중에서 많은편에 속하고요... 게다가 2군리그 참여도 하지 않는데 이 많은 선수...(쓰지도 않을거면) 뭐하러 데리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40명 넘을때처럼 강원도 정치권 입김이 작용한 선수영입이었나요? 실제로 활용하는 선수는 20명 정도고 그나마도 거의 벤치멤버로 활용될 뿐 경기에 나서는 선수는 15명 안팍에 불과하고...근데 선수단은 40명 가까이 되고... 예산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렇게까지 해가면서 선수들 방빼라고 해서 언론에 두들겨 맞고... 팀 이미지 망치고...에휴.. 차라리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활용안하는 선수들 최대한 많이 이적보내고, 임대보내고 해서 선수단 규모를 줄였으면 좋겠습니다. 한 15명 정도 보내고 즉시 전력감으로 5명정도 영입하는게 훨씬 경제적일 것 같아요... 2. 용병문제 도대체 파체코 선수는 왜 활용 안하는겁니까? 최윤겸 감독님 인터뷰에 "폼이 안올라왔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던데 결국 실력이 떨어진다는 말이잖아요. 진짜 실력이 안돼서 그런건가요? 그렇담 용병 스카웃한 사람들 죄다 모가지 짤라야죠. 이런선수를 구단에 추천한 사람이 도대체 누구랍니까? 당연히 연봉도 많이 지급하고 있을텐데 대한민국의 2부리그에서조차 활용이 불가능할만큼 기량이 안되는 선수를 왜 뽑았는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
    김만수 2016-06-29
  • 지난번 대구전에서 마테우스 선수는 경고누적으로 인한 결장이었습니다. 파체코 선수는 도저히 모르겠네요.... 기량이 안따라주는건지...(?)
    김만수 201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