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서포터로 나선 강원FC 선수단

작성일 : 2012-11-07
조회수 : 1785

강원FC 선수단이 오는 11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늘 응원을 받던 선수들이 수험생 팬들을 위한 응원에 직접 나선 것이다.

대전전 5-1 대승으로 기분 좋게 11월 2째 주를 시작한 선수들은 “모두가 스플릿에서 힘들 거라고 예상했지만 이렇게 팀이라는 이름 아래 보란 듯이 해내고 있다”며 “강원FC의 이 뜨거운 에너지를 그대로 받아 모두 ‘수능 대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역 공격수 최초로 K리그 400경기 출장이라는 대업을 작성한 김은중과 올림픽대표 출신 오재석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편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한다면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는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대전전에서 멋진 왼발슛을 성공시킨 백종환은 “수능한파가 닥치더라도 절대 긴장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했고, 3년 만에 K리그 복귀골을 신고한 심영성은 “원하는 대학에 입학해 그동안 공부하며 고생했던 노력이 보답받기를 기원한다”고 응원했다.

대학생 누나를 둔 양한빈은 “모르는 문제를 붙잡고 있다가 시간이 부족하면 당황해서 아무 생각도 안 난다고 친누나에게 들었다”며 “답이 쉽게 나오지 않는 문제들은 과감히 포기하고 제일 마지막에 풀길 바란다”는 팁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넘치는 활동량과 남다른 체력으로 강원FC의 레드불로 불리는 정성민은 “시험이 끝나면 시간이 많으니 친구들과 강원FC 홈경기도 보고 신나는 응원으로 선수들에게 날개를 달아주길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강원FC 선수단의 수능응원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rXrcj6wZeuc)에서 확인할 수 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다시보니세롭네,~!^^멋시네...ㅋㅋㅋㅋㅋㅋ
    권혁담 201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