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축하 및 보안점

작성일 : 2013-06-30
조회수 : 732

오늘 수원과의 경기에서 승리하여서 모든 선수 및 코칭스테프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 또한 너무 기뻐서 승리후 맥주한잔 기분좋게 했읍니다. 강호 수원을 꺽어서 정말 기쁨니다.  화이팅, 화이팅 , 화이팅……..

 

그러나 개선점도 있읍니다. 우선 후반에 한골 먹은것은 순전히 수원공격수가 잘해서 먹은것이아니라 우리 수비의 실수입니다.  이런 실수가  이번 뿐이 아닙니다. 여러경기에서 자주 발생되는 문제 입니다. 우선 수비수는 일단 문전 앞에서는 최대한 멀리 차네거나 안전하게 볼을 다루는것이  우선입니다.  위험하다고 생각되면 빨리 위험사항을 벗어나는것이 우선입니다.  혹시 수비 코치님이 계시면 이런 점을 수비수들에게 주지 시키기 바랍니다.

 

그리고 후반 10분정도 남기고 정말 모든게임에서 위험하게 계속 공격을 받느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저번에 서울과의 경기도 그렇고 다른 모든경기에서도 그렇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체력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알아볼 일입니다. 오늘 수원과의 경기도 전의 모든경기도 후반 10분 남겨놓고 체력이 급격히 저하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우리 선수들 후반 10분이라도 1골이라도 더 넣을수 있도록 투지, 체력을 보강하는것이 급선무 입니다. 항상 후반 10분이 문제입니다.  

 

하여간 모든것은 코치진 및 선수들의 개선 사항이고, 오늘은 정말 기쁘고, 기분좋고, 승리의 감격을 느낍니다.

 

모든 강원 FC 관계자 및 선수, 코칭스텝 정말 수고 많으셨읍니다.  승리, 승리, 승리……

 

가만히 보니까. 강원에 돈이 부족합니다.  하이원 리조트 와 강원랜드(물론 같은 지역이지만) 에서도 다른 사업에 돈을 조금 투입하시고 강원 FC 의 좋은선수 영입 및 기타 돈이 들어가는 일에 적극나서주시면 정말 고맙겠읍니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기가막힙니다....
    권혁담 201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