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움 가득

작성일 : 2018-10-06
조회수 : 236
제주전, 전북전, 포항전 너무 아쉽습니다. 잘 뛰어주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는데도 결과를 챙겨오지 못하네요. 솔직히 수원전 이기기는 했지만 꾸역승 느낌이었고, 요즘 경기력 대비 결과가 아쉽습니다. 오늘경기도 정말 많이 뛰어주고 열심히 해줬는데, 결국 마무리가 아쉽네요.. 최진호 선수도 복귀했고, 문창진, 서명원 선수도 R리그 나오던데 이제 강원의 공격력은 더 보강될 것 같고, 수비는 여전히 불안하긴 하지만 어쩔수 없죠 뭐… 앞으로의 경기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김병수 감독님도 교체를 좀 빨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선수 부상 때문에 85분 정도까지는 교체카드를 하나 남겨두는게 맞지만 그래도 골과 승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교체카드를 한번 과감히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한경기 남았네요… 선수들, 코칭스태프들, 서포터즈 여러분 힙냅시다!!!!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상위,하위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강원fc경기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상위팀들을 항상 물고다니는 팀으로 탄생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전진의 해로, 2019년은 상승의 해로..... 고생하시는 강원fc선수단 여러분 마지막까지 최선의 모습으로 최대의 성과를 위하여 노력합시다 여러분 뒤에는 12번째 선수와 펜들이 항상 응원합니다
    김중근 2018-10-08
  • 어제 경기 비김으로써 자력으로 6강합류는 할 수 없게 되었지만 제주의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울산전 잘 준비해서 승리하고 상위든 하위든 최선을 다해 올 시즌 마무리하고 내년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 팀의 장단점이 분명히 드러난 만큼 올 겨울 충분히 보완한다면 김병수표 축구가 완성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응원합니다.
    신재인 2018-10-07
  • 예. 맞습니다. 강원fc 선수들 참 열심히 해 주시네요. 감독님과 코칭스텝진 너무 고생이 많으세요. 이제 내일 지나보면 더 알겠지만 결국 10월20일 경기에 강원과 제주 결과이네요. 20일 울산전에 열심히하여 승리해 상위스플릿 가고 내년에 ACL(3위이상) 갑시다. 강원FC. 화이팅입니다. 강원인 김병수감독님.코칭스텝프.선수여러분 참으로 고생 많습니다. 조금만 더 힘 내세요. 상위리그가 곧 보이네요.
    이명식 2018-10-06
  • 마지막까지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상위스플릿진출 못하더라도 야유보다 고생하는 선수들 또는 감독 코치들에게 격려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김성래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