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강원~~작전부재 ~

작성일 : 2017-05-03
조회수 : 463
아~ 오늘 광주전 강원의 모습~ 실망이다.
한번도 안빠지고 알펜시아 직관같는데, 아무리 인내심을 가지고 응원을 해도 오늘은 할말을 해야겠다. 강원fc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쓴소리를 한다. 
꿀릴께 업는 스쿼드 가지고 강원이 챌린지로 떨어질때의 모습에 가까운 뻥축구를 하다니~
야 ~ 정말 실망이다. 이런 모습은 아닌데, 아 ~ 뭐가 꿀려 10개에 1개 걸릴까 말까 하는 뻥축구를 하는가 ?
챌린지로 강등될 때 이기다가도 뻥축구의 망령에 시달리며 역전 당하던 모습 그대로다. 똑 같다. 
공격루트의 다양성이 시급하다. 똑같은 패턴의 이근호를 겨냥한 뻥축구 ~ 거의 동네 축구 수준에 뭐가 다르단 말인가. ?
미드필더들도 이름있고 화려한 수많은 자원들이 다양한 패턴으로 만들어 가야 하거늘 ~ 뻥 이후 ~ 수비에 급급 ~
무릇 공격이란 상대가 예상하지 못할 때, 골을 넣을 수 있는 것인데, 똑 같은 패턴으로 공격을 하면 ~ 이건 상대에게 다 읽히니 ~ 
아니 뭐 좋아지기는 커녕 점점 더 나빠지고 있으니 ~~ ㅠㅠ
골키퍼는 나오면 무조건 공을 처내가 하거늘 아니면 그자리에 있던지 수원전에 이어 벌써 3골 째 ~ 헌납하는 꼴이 되었네 ~~~
이런 식으로 하면 화려하고 좋은 스쿼드를 가지고 절대 승리 할 수 없다.
 아무리 압박이 와도 미드 필드를 거치는 축구를하지 않고는, 점유의 축구를 하지 않고는 승리는 너무 먼 소원이다.
~선수들의 장점을 살려내는 것이 감독의 몫이다. 지금 보면 선수들 이름값을 하고 있는가 ?
그건 감독의 작전의 부재에서 온다고 볼 수 있다.  그래도 화이팅이다. ! !!!!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제 생각도 같습니다. 그리고 마무리할때 너무 많이 생각하는거 같아요. 스쿼드 네임벨류가 저번시즌보다 많이 올라와서 ACL을 노리는 팀이지만 저흰 승격팀입니다. 공을 이쁘게 차는게 목적이 아니라 화끈하게 돌격하여 이기는 축구를 보고 싶어요. 내용이 좋아도 이기지 못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언제까지 항상 앞으로의 비젼만 볼순없잖아요. 그래도 결국은 강원FC 파이팅 입니다.
    정의철 2017-05-04
  •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말씀처럼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지금은 비록 하위권에 떨어져 있지만 반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상할 강원FC를 위해 뜨거운 응원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2017-05-04
  • 골기퍼의 상황판단이 팀을 나락으로...(백업은 더 믿기어렵고..) 공격수들아 조금만 집중하면 골인데 헛차기 그만좀...(원인파악좀...) 작은차이로 꼴찌가 되는거지... 최소한 10경기에서 5승은 해야 ACL이 보일턴데..
    윤종원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