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이 주주를 뭘로 아나!!!!!!!

작성일 : 2009-03-31
조회수 : 1753

어제 주주총회가 열렸다고 신문지상에 나와 있던데
이런 개같은 개고생이 어디 있나. 그럼 여기 있다고 항변이겠지.

주주총회가 있으면 사전에 서신이나 유무선으로 연락을 하여 주주들의 참석을 독려하고 주주총회에 활력을 불어 넣으면 좋으련만 참 두뇌회전이 늦으니 역시 운영에 미숙함이 그대로 드러나는구나.

와이티엔을 비롯한 민주언론을 지키고자하는 단체에 낙하산이 떨어져서 잘못된 주주총회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 여기 주주총회에도 영향을 미쳤나보네. 짓밟고 쪼까내고 도피하고 유혈이 낭자하고 불법편법불편부당이 판을 치는 세상에서 여기 주주총회도 소액주주를 무시하는 행태를 보이니 앞날이 걱정이구나.

주주에게서 나온 돈은 이제 무시해도 갈데가 없으니 마구 대한다는 태도는 아예 못되어먹은 버르장머리이니 다음 주주총회에서는 충분히 반성하고 시정을 해주기를 바란다. 즈덜끼리 무사통과시키는 주주총회에서 무슨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현안이 해결되랴. 좀 머리를 써서 활성화방안에 불을 지피기를 바란다.

나와같은 두뇌회전이 빠른 주주를 많이 활용하기를 촉구한다.  시즌권을 판다, 경기를 예고하며 많은 성원을 부탁하기전에 올바른 운영에 좀더 관심을 갖기를 희망한다.
비오는 3월의 끝날 강원fc대주주가 항변의 성토를 보낸다.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존경하고 사랑하는 주주님들의 이메일과 유무선전화번호는 주주신청시 왜 기재를 요청했나요. 그것을 이용해서 주주총회의 결과를 샅샅이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뭔가 성의를 보내야지요. 관리자들이 모여서 동네축구를 하면 운영과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는지요. 아무튼 노력에 감사합니다.  
    2009-04-01
  • 모든 주주들을 위하고 있다는 구단은 거짓말만 일삼고 있네요
    2009-03-31
  • 그것 참말이면 괘씸죄에 해당된다 이것 참 소액 주주들을 봉으로 아나봐요
    2009-03-31
  • 주주총회 있는지 몰랐는데..............-_-^
    2009-03-31